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들기름향이 고소한 애호박 볶음

반찬/반찬-볶음류

by 훌리아 2021. 4. 1. 10:38

본문

728x90
반응형

애호박 볶음 황금레시피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들기름향이 고소한

애호박볶음 재료 및 양념


1) 주재료 : 애호박 1개, 통마늘 한줌

 2) 양념 : 새우젓 0.5큰술, 후추 약간, 들기름 2큰술

 

 

 

 

 

 

애호박, 통마늘 썰어서 준비하기


 

애호박 1개를 반으로 나눠서 다시 얇게 썰었어요.

 

통마늘 슬라이스로 썰어서 준비했어요.

 

 

 

 

 

 

 

 

 

 

 

 

 

애호박 볶음 요리하기


올리브유를 적당히 두르고 애호박을 넣어 볶아주세요.

 

마늘을 올리브유에 먼저 넣어 볶다가 애호박을 넣으면 마늘향이 더욱 나요.

 

골고루 볶아졌을때

 

새우젓 반큰술

 

후추 약간 뿌려주세요.

 

들기름을 넣을땐 가스불을 끄고 팬의 남은 열로 볶아주세요.

 

통깨를 그득 뿌리고 마무리

 

 

 

 

 

 

 

 

 

 

 

 

 

애호박 볶음 완성~!!


 

들기름향이 고소한 애호박 볶음입니다.

 

반찬통에 담고 일부는 나물비빔밥에 넣었어요.

 

애호박 넣은 나물 비빔밥


입안이 프레쉬해질것같은 나물비빔밥 입니다.

 

된장국과 함께 비벼드셔도 맛나요.

나물비빔밥 링크

foodroom.tistory.com/864

 

내가 좋아하는 나물비빔밥 만들기

내가 좋아하는 나물비빔밥 만들기 구색을 맞추려다 보니 여러가지를 만들게 되었어요. ^^; 제일 중요했던건 무채나물이었고, 콩나물, 깻잎순, 고사리, 도라지 볶음은 한번에 후다닥 데쳐서 볶

foodroom.tistory.com

무채나물 

foodroom.tistory.com/857

 

감칠맛 돋는 무채나물 무침

감칠맛 돋는 무채나물 무침 만들기 하얀 무의 속살이 수분이 많아 맛있었어요. 국물을 낼때는 무의 밑둥 부분을 사용하고, 채나물을 할 땐 흰부분을 사용해 주시면 좋아요. 단단함의 차이가

foodroom.tistory.com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