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 단골집~ 범내골 7번 출구 앞 분식집 <김이 밥이랑 만났을때>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7. 9. 4.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너무 까마득해서~ 여기가 참 오래된 분식집이예요. ^^ 근처에 회사가 있었던 제 남친의 단골 분식집! 그래서 저도 저절로 가게 되었어요. 이제는 서로가 거기에 자주 갈일이 없는 터라 정말정말 어쩌다가 한번씩 찾거든요. 이번에도 몇 년만에 찾았는데 사장님이 오랜만에 뵌다고알아봐주셔서 깜놀했어요. 저를 기억한건 아니지만, 깜놀했어요.^^; 아무튼 여기는 그대로여서 참 이상했어요. 많이 변하고 저희도 변했지만, 그대로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른 곳엔 없어진 곳이 참 많거든요. 기억속에만 머무는 장소가 많아지고 있어서 조금 섭섭할적도 많아요. 



여기 김밥이 맛있어서 저의 롤모델 김밥이기도해요. 아직 스킬이 부족해서 내멋대로 김밥이긴하지만요.ㅎㅎ 여기는 김밥이랑 함께 나오는 장국이 맛있어요. 꼭 소고기 김밥에 참치야채김밥을 주로 먹어서 다른 맛을 제대로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금방 먹어버려요.ㅎㅎ 쫄면이랑 김밥을 먹고 룰루랄라 장을 보러 갔던 주말이었습니다. ^^;






간판이 따로 없지만 범내골 7번출구위에 떡하니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변함없는 내부전경이고요.





소고기김밥 & 야채참치김밥이예요.









졸면에 시원한 얼음덩이까지~


















막비벼서 먹방하고 왔어요. ^^











냠~






또 잊지 않고 찾을듯해요. ^^ ㅎㅎㅎ


오래오래 번창하세요!!~~


훌리아 푸드룸 소개


1) 훌리아 가성비 요리란? 

2) 모바일 영수증 챙기는 방법 

3) 감미료(설탕을 넣을까? 올리고당을 넣을까?) 

4) 감칠맛이란?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