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가운 수박소주 만들기 (수박 자르는 방법 동영상 링크)

분식과 야식/술안주

by 훌리아 2017. 7. 21. 17:30

본문

728x90
반응형

얼마전엔 레몬에이드 액상스틱으로 레몬소주를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 

레몬에이드 액상스틱으로 레몬소주 만들기 (◀링크) 생각보다 저렴한 과일맛소주보다는 더 맛나더라고요. ^^; 그래서 자꾸만 만들어보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엔 수박소주를 만들어봤어요. 수박 한통을 사서 유튜브에서 수박 간편하게 썰기를 본터라 따라한다고 한 통을 통째 썰어서 통에 넣었거든요. 짜투리 부분으로 수박소주를 만들어봤어요.

 

 

 

 

 

 

 

 

 

 

 

 

그런데 수박을 동영상처럼 잘 썰어지지 않았고, 저런 큰 통도 없었다는게 문제였고,

 

또... 빨리 먹어취우지 못해서 결국 수박이 상했어요. ㅠㅠ 

 

차라리 절반은 그대로 두고 랩을 씌워 놓았더라면 두고 먹기라도 했을텐데 후회했어요.

 

썰어서 통에 담아두면 간편해서 먹기 쉽지만, 상할 수 있으니 빨리 먹어야 해요. ^^ 참고하세요~

 

 

 

 

 

 

 

 

준비 : 수박 조금, 소주 반병, 꿀

 

 

 

믹서기에 수박을 돌릴정도는 아니어서 큰 국자로 쿡쿡쿡 했어요.

 

적당히 씹힐 정도로 쿡쿡쿡 했어요.

 

 

 

 

 

 

 

 

 

 

 

 

 

 

 

 

 

 

 

 

 

 

 

 

 

 

 

 

 

 

 

 

 

 

 

 

 

 

 

 

 

 

 

 

 

 

꿀을 3바퀴 푹 짜서 둘렀는데. 나중에 2바퀴 더 돌렸어요.

 

단맛이 더 났으면 싶더라고요.

 

 

 

 

 

 

 

 

 

 

 

 

 

 

 

 

 

 

 

 

 

 

 

 

 

 

 

 

 

 

 

 

 

 

 

소주는 수박과 1:1비율로 부워주시면 돼요.(기호에 맞게 해주세요 ^^;)

 

 

 

 

 

 

 

 

 

 

 

 

 

 

 

 

 

 

 

 

 

 

 

 

 

 

 

 

 

 

 

 

 

 

 

 

 

 

 

 

잘 저어주세요~ ^^

 

 

 

 

 

 

 

 

수박 소주 완성~

 

 

 

 

 

 

 

 

시원하게 해서 다음날 먹었는데 달달한 맛이 올라와서 수박맛이나는 소주가 되었어요.

 

다다음날부터가 사실 더 맛있었어요. 

 

소주의 쓴맛이 수박에 베어서 씁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주는 씁지요. 씁지만, 수박맛이 나는 씁다~맛은 1~2일 지난후에 제대로 나더라고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