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무 배고파서 초간단 참치 열라면 끓이는 방법 동영상 보기

면요리/면류-라면

by 훌리아 2023. 4. 26. 15:00

본문

728x90
반응형

 

초간단 참치 열라면 끓이는 방법 동영상 보기


제가 한동안 오뚜기 열라면에 푹 빠졌어요. 면빨이 딱 내스타일이라고 할까? 아무튼 매운 열라면입니다. 좀 더 국물을 부드럽게 먹기 위해 참기를 1캔 사용했습니다. 참치를 넣으면 맛이 없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있더라고요. 예전에 저도 그랬습니다만 정말 비린 맛 이런 거 없이 국물 부드럽고 감칠맛이 더 나서 라면이 아주 맛있어지는 꼭 한번 해서 먹어보세요~!!

 

 

 

 

 

너무 배고파서 라면 5개 끓여서 먹은날 혼자는 아니고 둘이서 ㅎㅎㅎ

 

 

 

 

우선 물을 끓이고 스프부터 넣어 국물이 우러나도록 해야합니다~! 물량을 맞추기 어려우실때 라면 설명서 대로 하시는 게 제일 좋구요. 저는 라면물 한강만드느니 적게 넣고 나중에 물맞춤 하기도 해요. 그런데 여기에 라면물 맞추기 요리팁은 라면면이 어느정도 60~70% 익은 정도에서 맞춰야지 끓기도 전에 물을 부우면 오히려 면이 불어버릴 수 있어요.

 

 

 

 

 

 

스프 넣은 물이 끓으면 참치 한캔을 따서 넣는데 참치 기름도 함께 넣어주세요. 라면 면 코팅이 되서 더 맛나게 하는 그런 게 있습니다~ 아무튼 ~ 참치국물 꼭 넣어주세요. 

 

 

 

 

 

참치넣고 국물이 팔팔 끓어오르면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면이 끓는 건 이제 후다닥 이라서 잘 들었다 놨다 하면서 익히다가 다 익히지 말고 85% ~ 90% 익은데서 마무리해주세요. 그릇에 담고 옮기고 먹는데 까지 꼭 익어버리더라고요. 쫄깃한 라면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마도 냄비째 먹은 기억이 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