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치즈디핑소스 얹은 새우볶음밥 만들기

밥요리/비빔밥,볶음밥,덮밥

by 훌리아 2020. 5. 8. 16:39

본문

728x90
반응형

 

피자치즈디핑소스 얹은 새우볶음밥 만들기


피자치즈디핑소스로 풍미있는 새우볶음밥이 되다니~

저는 이맛을 참 좋아하거든요. 고소함으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ㅎㅎ

느끼한거 싫으신분은 패스!!

 

 

새우볶음밥 재료 및 양념 (2인분)


1) 주재료 : 새우 한줌 (냉동 흰다리새우살 칵테일)

2) 부재료 : 당근 1/3개, 감자 1개, 애호박 1/2개, 양파 1개, 파 1/2개(파기름만듬)

3) 양념 : 굴소스 2큰술, 후추 2-3번 뿌림, 참기름 1큰술, 참깨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재료준비


 

당근1/3개, 감자 1개, 애호박 1/2개, 양파는 1개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주의) 냉동새우자연해동시켜서 준비해 주세요.

바로 볶게 되면 속까지 안 익을 수 있어요!

 

 

 

올리브유 듬뿍 붓고 파를 볶아 파기름을 만들어주세요.

 

야채를 넣고 후추를 뿌린후 먼저 볶아주세요.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해동한 새우를 넣고 후추를 뿌린후 볶아주세요.

 

당근이 익고, 새우가 노릇할때 굴소스 2큰술을 넣어주세요.

 

 

밥 2인분을 넣고 볶아주세요.

 

 

참기름을 두르고 마무리~!

 

 

 

 

 

 

 

오늘 저녁을 뭘 먹을까?


 

 

 

 

 

 

 

새우볶음밥 완성


 

 

새우 넘나~ 좋아해서 요렇게 볶음밥을 해서 먹어요~

 

 

재료도 집에 남은거 사용해서 준비할게 없었어요.

 

 

피자먹을 때 꼭 받는 치즈크러스트 피자디핑소스 아마 냉장고 어디쯤 있을거예요. ^^ 그게 있다면 요럴때 한번 사용해 보세요~

 

 

볶음밥에 피자치즈디핑소스를 얹어서 먹으면 우와.. 진짜 요런맛이! 이럴실겁니다~ ㅎㅎ 맛있어요~ 느끼한거 싫으신분은 못드실듯 ㅎㅎ

 

 

 

 

 

 

 

 

 

 

 

 

밖에서 새우 이만큼 든 볶음밥 본적이 없어요. ㅎㅎ

 

새우반 밥반

 

피자디핑소스 느끼해서 피자먹을때 안먹는데 여기다 뿌려 먹으니 조화가 좋더라고요~ ㅎㅎ

 

다시먹고 싶은 새우볶음밥입니다. ㅎㅎ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