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자헛 방문포장 40% 할인 (모바일로 예약하고 바로 픽업!)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분식과 야식/간식,야식

by 훌리아 2018. 1. 4. 14:17

본문

728x90
반응형

새해가 시작하자 마자 피자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요. ^^; 크런치 Lg 치즈 스테이크 34,900원 40% 할인 받아서 20,940원에 샀어요~ 모바일로 예약하고 바로 픽업하면 가장 좋고요. 지나는 길에 무심결에 피자헛에 방문하셨다면 25분은 대기하고 기다리셔야 해요 ^^;; 저는 피자헛 부산대연점에서 방문포장해서 왔어요.



가는 날이 좋은 날이라고~?? ^^ 달력도 하나 받았어요~

작은 달력하나 필요했는데 ~~ 메모하기도 좋은 달력이었어요.



정보


1) 피자헛 팬 최대 6%적립

맴버십 가입즉시 팬피자가 15%할인!

수신동의 시 다양한 MY쿠폰... 

(수신동의 못할것 같지만)


2) 방문포장 40% 할인

프리미엄 피자 40%할인

모바일로 예약하고 바로 픽업!


3) 피자헛 앱

쉽고 빠른 주문

배달트래커 #내피자_지금어디니?






다음날 먹어도 맛난 피자, 또 먹고싶어요! ^^;;;



달력에다 메모도 잘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해야할 포스팅을 메모할 예정입니다. ㅎㅎ ^^;



이제 피자 시식~~ 사진부터 얼릉 찍어뒀어요. ^^; 먹는건 금방이라~


그런데 제가 먹은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라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가 아니였어요. 그걸 지금에서야 알았다는 사실 :-)

새우가 없었다니... 아놔... 이거 먹은줄 알았는데....



피클하나, 핫소스 2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도 맛나게 먹어서 그림하고 같다고 생각하고 말았어요. ^^;



사진에서 피자냄새 나는 것 같아요 ^^



금방 식어버려서 다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안에 든 치즈가 녹을 정도로 3분 정도 돌렸던것 같아요.



스테이크에 먹어버리고 남은 빈곳이 조금 아쉬웠어요. 



감자도 있고, 치즈도 있었지만~



다음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를 꼭 시켜서 먹고 싶어요~ ^^



너무 고소하고 맛났어요.



QR코드 스캔하고 설문조사하면 파스타가 공짜!!!

영수증 하단에 쿠폰이 있었어요.



그러나 한동안 피자를 먹을 일이 없을 것같아서 패스! ^^;;


자신을 기록하는 일도 참 바쁜일이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