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UN공원 맛집 <연경> 추천 메뉴 골라보기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8. 3. 6. 20:1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남구맛집<연경> 추천 메뉴 골라보기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연경>을 자주가는 편인데~ 주로 간단하게 짜장면, 짬뽕을 자주 먹어요. 메인요리는 입에 물리지 않고 잘 먹는 편입니다 ^^ 그리고 탕수육이 달달한 편인데, 블루베리도 보이고, 견과류도 보이고, 당류(설탕,올리고당,물엿)를 덜쓰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어요. 달콤한 탕수육이라 처음에 별로다 싶었는데, 오히려 이제는 그맛을 이해하게 되어서그런지 맛있게 먹어요.



저번주엔 탕수육과 연경짬뽕을 시켜서 먹었어요. 연경짬뽕 9000원이었는데, 무슨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고량주는 작은병하나 시켜서 마시고~, 느끼한 맛을 꽃향나게 입안에서 화~합니다.



달짝지근한 탕수육과 함께~




 (PS. 달짝지근한 탕수육은 싫다시는 분은 사천탕수육 - 추천합니다. 매콤,매운맛이 나는 탕수육이라 입에 쫙쫙 붙어요~) 









연경짬뽕이 나왔어요~ 해물짠뜩 들어갔고요~



면이면이면이~~ 오~ 중국면인가보죠? 넓쩍한 면이 가득들어차 있어요.



제입맛엔 국물맛이 짜다고 느꼈는데 곁남은 운동하고 왔더니 땀을 많이 흘렸다고 나트륨 섭취해야 한다고 자기 입맛에는 딱 맞다고 그러더라고요 ^^;; 그래서 저보다는 곁남이 거의다 냠냠했습니다. 면발이 찰지고 맛나서 저도 면을 잘 먹었어요.



2019.01월에 먹은 연경짬뽕 기록~








이건 연말에 먹은 칠리소스새우예요.



사진만 찍고 덩그러니 남은 칠리소스새우입니다. ^^ 맛있게 먹었어요. 칠리소스맛 새우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어요. ^^; 특별한 맛을 기대했는데~ 칠리소스맛새우구나 생각했어요.





고추잡채가 저는 인상적이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꽃빵에 고추잡채를 싸서 먹어요.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맛은 고추맛이 더나는 후추맛과 함께 우리가 알던 잡채맛 그대로예요 ^^


고추잡채 리뷰 http://foodroom.tistory.com/336


남구 대연동 맛집 연경입니다. 저는 자비로 먹고 솔직하게 리뷰를 남겼어요! ^^

연경의 단골이지만, 연경에서는 저를 모르실거요~^^;;



2019년 1월에 팔보채 기록 아래 




팔보채는 부담없이 술안주하기 딱 좋았어요 ^^;;

속에 부담이 덜 가서 깔끔하게 먹기도 좋았고요~



2019년 4월에 사천볶음밥 기록 아래 








사천 볶음밥도 맛있어요. 매콤하니~ 매운맛이 가미되어 있어요~ 짜장이랑 비벼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