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경성대맛집 <다깡> 안창살 맛있어요!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6. 12. 24. 10:26

본문

728x90
반응형

일본 가정식 소고기 전문 <다깡> 안창살이 맛있어요~

제 화장품을 사러 경대까지 걸어갔습니다. 집에서 걸어가도 10분에서 15분 정도라 가볍게 운동삼아 그 근방은 제가 다 걸어다녀요. UN공원까지도 멀리는 이기대까지도 걸어가요^^; 아주 멀죠. 딱 한번 해봤어요. 이제는 근방까지 차타고 가서 걷고 오지만.. 대연동 살면서 좋았던 점은 바다를 그나마 자주(1년에 몇 번이지만) 보러가는 점이예요. 오히려 부산에 살면 바다를 자주 볼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여름이면 오히려 산으로 가면 갈까. 

경대 올리브영에서 에센스오일 하나사고 제 곁남과 닭발을 먹으러갈참였어요. 호호닭발집으로 향했는데 가게가 너무 비어서 생각이 바꼈어요. 오늘 컨디션도 너무 안좋았고 저는 딱 죽이나 먹었으면 싶었습니다. 그런데 맞은편에 다깡이 보였어요. 깔끔한 분위기라 들어가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서면, 동래. 부산대앞 다깡 체인점이 있어요. 이제 여기도 생겼나보다 생각했습니다. 이 자리에 원래 서래라는 고깃집이 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됐나보다 생각했는데.. 갔던 날이 개업이라고 하네요.ㅎㅎ 


▲ 부산 경대점 <다깡>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용소로14번길 8(경성대역 5번 출구 2블럭 내려와 우회전)








내부 분위기는 이렇구요. 중요한 메뉴판!





▲ 확대 메뉴판


저희는 B세트 안창살2 + 갈비살 1 

메밀소바 + 된장찌개 + 공기밥 3 + 좋은데이~

운동끝나고 온참이라 배가 너무 고팠어요. 밥 위주로 먹었습니다. ^^









좋았던 점은 된장찌게였어요~ 보통은 저 된장찌게 그릇의 1/3일 크기인데 여기는 둘이서  충분히 먹고도 남을 정도였어요. 맛도 제 입에 잘 맞았어요. 칼칼하니 좋았습니다. 재료도 충분히 들어가고 우러나서 깊은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고기맛도 나쁘지 않았지만, 양산박이 워낙 고기가 좋다보니 그고기맛을 알고나면 다른 고기는 조금 모자라다는 느낌을 살짝 받아요. 그래도 깔끔하고 조용한 편이고 맛을 음미할수 있어서 양산박보다는 분위기 면에서 좋았어요. 가격면에서 오히려 저렴하기조차 했고요. 저희가 배불리먹고도 39000원 나왔어요. 


▲ 여긴 어디일까요? ^^;


경대에도 일본가정식 소고기 전문점 <다깡>체인점이 하나 생겼고요. 잘 먹었습니다.

개업해서 인테리어 새거란 느낌이 팍팍들었어요.^^;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들 친절하셨고요. 

고기집은 역시나 옷에 냄새가 밴다는 것이죠. 옷은 나무 테이블 아래 뚜껑 열고 보관하시면 돼요~^^; 저는  깜빡.

집에와서 우리동네맛집소개를 쓰고 있네요. 아직 처음이라.. 사진찍는것도 무척 어색했어요.ㅎㅎㅎ

그래도 맛집일기다 생각하고 쓰니 재밌네요. 더 잘 소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