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간식 술안주 노브랜드 바삭한 치킨윙 강추

분식과 야식/술안주

by 훌리아 2023. 2. 9. 14:12

본문

728x90
반응형

주말간식 술안주 노브랜드 바삭한 치킨윙 800g


가격도 저렴해 맛도 좋은 굿인 바삭한 치킨윙이예요~

 

 

 

노브랜드 바삭한 치킨윙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기름 도포후 200도씨에서 앞10분, 뒤10분 가열하기


별도 해동없이 바로 요리투입해서 좋구요. 기름방울 똑똑 떨어지게 대충해서 넣어도 무방한데 꼼꼼하게 하시려면 솔이나 아니면 일회용 비닐장갑이라도 껴서 식용유를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윙의 앞면 10분, 뒷면 10분 가열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기름을 똑똑 떨어트려서 대충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었어요. 

 

 

 

 

 

 

 

 

 

에어프라이어 아래위 다 가열선이 있어서 굳이  이럴필요가 있을까 싶었지만 바삭하게 앞뒤로 굽는다 생각해서 10분씩 앞뒤로 가열했어요.

 

 

 

 

 

10분뒤 다시 뒤집어서 10분 더 가열했어요. 기름 대강 발라도 잘 구워졌어요.

 

 

 

 뒤면도 10분 가열 끝~

 

 

 

 

 

 

 

 

 

 

 

 

 

 

바삭한 치킨윙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제 주문앱은 쓰지마요 맛나고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윙 ~ 진짜루

이마트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윙 ₩ 9980원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윙 후기 ~ 별기대 없이 주말 저녁에 먹을만한 걸 샀었는데 생각보다 가성비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양도 많은데 윙이 두툼

foodroom.tistory.com

 

얼마전에 매콤한 치킨윙도 사먹었는데 그것도 무척 맛있었고, 이번 바삭한 치킨윙도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가열해서 먹는거라 맛있을수밖에 없지만 고기 속이 부드럽고 촉촉했고 겉은 바삭하고 완전 가성비 짱이었습니다. 그리고 칠리소스에 둘다 범벅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바삭한 치킨윙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조리

 

속이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

 

입에 넣으면 뼈만 쏙 빠져버려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싼맛에 뻑뻑하면 어쩌나 했는데 그런 고민이 필요가 없었어요.

 

노브랜드 제품중에 칠리소스도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또 사먹으려고 장바구니에 담아 뒀어요. 온라인 구매~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