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 만들기

고기요리(불고기)/오리로스,양념

by 훌리아 2019. 11. 5. 18:05

본문

728x90
반응형

 

맛있는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 만들기

(머스타드소스와 부추무침) 함께~


일주일 장을 간단하게 보고왔었는데 마지막 남은게 바로 요~~ 훈제오리였어요. 포장도 안심이고 일주일간 냉장실에 고이 두었습니다. 요리도 간편하고 (볶기만 하면되니깐요) 그냥 볶기만 하면 허전하니깐 오리는 부추라는 공식이 있잖아요. 부추 한줌과 양파2개, 파 1개를 썰어서 넣었어요. 후추만 뿌려서 간을 맞출 필요도 없었어요. 요것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어서 남은 부추로 간장과 까나리도 간을 한 부추무침과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먹었습니다~~ ^^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

재료 및 양념 (4인분)


1) 주재료 : 훈제오리 슬라이스 600g

2) 부재료 : 부추 한줌, 양파 2개, 파 1개

3) 양념 : 후추, 참깨

 

 

 

 

 

 

 

부추는 한줌만 훈제오리볶음에 사용했고 나머지는 나눠서 일부만 부추무침을 했어요!!

 

남은 식재료 양파2개와 파1개를 썰어서 준비했어요.

 

달군팬에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넣고

 

후추를 뿌려주세요.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좀 볶아내다가 기름기는 살짝 제거해 주시고요.

 

양파와 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매~매~ 볶아주세요.

 

부추는 마지막에 마무리고 넣고 살짝 볶아주시면 됩니다.

 

팬에서 마지막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오늘 저녁을 뭘 먹을까?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 완성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  하고 먹었어요. 배가 고팠는지 모르겠어요. ^^;; ㅎㅎㅎ

 

밥량을 줄이고 저녁을 적게 먹어야지 그러고 있어서 그런지 훈제오리 한입에 뻑갔어요.

 

맛있게 맛있게 먹었어요. ^^ ㅎㅎㅎ

 

 

 

 

 

 

 

 

 

 

 

 

 

 

 

오늘 별식을 뭘 먹을까?


 

 

 

 

 

 

 

 

 

 

 

초간단 부추무침 만들기


재료가 부추만 있어서 얼릉 부추무침을 만들었어요.

양념 : 간장 1큰술, 까나리액젓 0.5큰술, 후추약간, 설탕 0.5-1큰술,  참기름 살짝

 

부추를 씻어서 몇 등분하여 썰어주세요.

 

버무릴 너른 용기에 넣고 양념을 차례로 넣고 버무려 주세요.

 

간장 1큰술,  까나리액젓 0.5큰술,  후추약간, 설탕 0.5-1큰술,  참기름 살짝

 

참깨 뿌려서 마무리해주세요.

 

짭쪼름하니 ~ 감칠맛 돋게 해요 ~ 

 

부추는 영양소가 풍부하여서 기력회복에 좋다고 하니 요리할때 많이 섭취하면 좋답니다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과 부추무침을 함께 먹고~ 그래도 심심하다 싶으시면 머스타드소스와 함께~~~

 

 

 

 

 

 

 

 

 

 

 

오늘밤 야식을 뭘 먹을까?


 

 

 

 

 

 

 

 

 

훈제오리 슬라이스 양파부추 볶음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머스타드의 달콤함과 훈제오리 굿굿~~!!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