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식 추천메뉴 BIBIGO 비비고 군만두 노릇노릇 바삭한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기

분식과 야식/간식,야식

by 훌리아 2024. 2. 6. 16:07

본문

728x90
반응형

 

야식 추천메뉴 / BIBIGO 비비고 군만두 

노릇노릇 바삭한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기


1) 주재료 : 비비고 군만두 450G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기

 

군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 준비


1차 180도씨 에어프라이어 약 5분 예열
(봉지에 넣고 식용유 넣고 흔들기, 식용유는 밥숟가락 2큰술 정도, 적게 적당히 넣어야 바삭해짐)
2차 180도씨 에어프라이어 약 11분 조리하면 완성~!

 

 

 

 

1차 180도씨 에어프라이어 약 5분 예열


냉동만두를 1차 예열로 찬기를 없앰 -> 말랑한 상태가 됨

 

냉동만두를 1차 예열로 찬기를 없앰 -> 말랑한 상태가 됨

 

 

 봉지에 넣고 식용유 넣고 흔들기

(식용유는 밥숟가락 2큰술 정도, 적게 적당히 넣어야 바삭해짐)


아래 사진은 처음 해먹을 때 다소 식용유를 많이 붓고 했더니 바삭함이 덜했어요.
다음에 는 적당히 식용유를 바르고 했더니 진짜 바삭하게 되었어요. ㅋㅋ

 

 

식용유는 적당히 해야지 흥건하면 바삭함이 줄어들어요! 사진은 참고용.

 

 

2차 180도씨 에어프라이어 약 11분 조리하면 완성~!


이 사진은 2번째로 군만두 해먹은 사진예요. 식용유도 적당히 바르고 조리했어요!

 

 

180도씨 에어프라이어 약 11분 조리

 

조리 시간이 다 되어 가니깐 군만두가 아주 잘 조리된게 눈으로 보였어요.

 

식용유 적당히 가장 중요했어요.

 

식용유 떡칠되면 바삭하게 안되니깐 참고하세요~!

 

 

기름 종이를 깔아야 에어프라기에 더럽히지 않아서요. 꼭 사용하고 있어요.
(주의 : 기름종이는 200도씨 이하로만 조리하셔야 안전합니다.)

 

 

 

진짜 중국집가서 군만두 안시켜먹어도 된다 할 정도의 맛이었어요.

 

 

군만두피도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간장양념 간단하게 와사비+간장+올리고당 으로 만들거든요. 요거보다는~
군만두에는 간장+ 고춧가루 + 참기름 (식초, 후추는 기호에 맞게) 추천!

 

 

 

 

접시에 담고 가운데 간장 양념장을 놓았는데 사진은 없어용 ㅋㅋ

 

 

군만두 맛있어요. 1+1 만두 다 해먹었네요~ 또 먹고 싶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