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퇴근후 초간단 대패삼겹살 김치볶음 요리 뚝딱해내기 ^^;

고기요리(불고기)/돼지 불고기 외

by 훌리아 2017. 5. 18. 18:07

본문

728x90
반응형

# 훌리아 푸드룸 (요리 일기 블로그)

오늘 5.18 민주화운동 기념식이 최대규모로 열렸습니다. 저도 뒤늦게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찾아서 문재인 대통령 연설도 듣고, 기념식을 둘러보았어요. 감격스러운 느낌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요즘은 문통령(뽀통령처럼 인기만점)을 보는 아침 뉴스가 너무 반갑고 고맙습니다. ^^ 어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지지하는 모든 국민들을 봐서라도 힘내셨으면 좋겠고, 많은 일들은 하나 하나 해결해 주시고 나라가 안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공약을 다 지켜주실것만 같습니다.) 참여하는 상식적인 시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겠지만, 눈 똑바로 보고 세상이 잘 돌아가는지 지켜보겠습니다. 힘내세요. 문재인 대통령님~



# 초간단 대패삼겹살 김치볶음

저는 이마트 노브랜드 냉동돈삼겹살1kg(9900원)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절반은 그냥 소금만 뿌려서 구웠고, 절반은 집에 있던 김치를 넣어서 볶았어요. 어려울것 하나없이 후다닥 헤치웠습니다. 삼겹살과 김치 볶음엔 들기름을 둘러서 마무리했어요. 들기름향이 밴 김치와 삼겹살이 얼마나 맛나는지 몰라요. 오이, 양파, 밑반찬을 상추에 얹어 삼겹살을 싸서 먹었어요. 고동국과 함께 먹었는데. 사실 이 고동국이 또 얼마나 속풀이에 좋은지 몰라요. 삼겹살을 먹기전에 고동국 한그릇부터 헤치웠어요. ^^;; 








집 앞 마트에서 대패삼겹살 구입해서 간단하게 구워서 먹어봤지만, 노브랜드 삼겹이 조금 더 도톰하게 씹힌다고 느꼈어요.ㅎ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절반을 구웠어요. 






나머지 절반은 신김치를 뜸뿍넣고 볶았어요.





삼겹살을 넣고 굽다가 김치를 넣어주세요.






김치가 제대로 익어보지요? ^^






정말 맛있는 신김치입니다. ^^











들기름을 둘러서 볶았어요.











동영상 보기





접시에 담았어요. 1kg 다 굽었는데 충분히 둘이서 다 먹었어요.ㅎㅎ ^^;;








파채무침도 간단하게 만들고 상추 쌈해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는 고동국이예요. 아~ 이맛을 어떻게 전해야할지... ^^:;





저녁에 요리할께 마땅하지 않을 때 삼겹살 김치볶음 어떠세요?





삼겹살과 김치만으로 요리가 되는 무척 간단한 요리입니다~





맛있어요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