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식 / 밀누들 맵칼 떡볶이 2~3인분 재료 (3단계 마라 매운맛)

분식과 야식/김밥,떡볶이

by 훌리아 2021. 3. 2. 15:19

본문

728x90
반응형

 

밀누들 맵칼 떡볶이 2~3인분 재료 (3단계 마라 매운맛)


1) 주재료 : 밀누들 맵칼 떡볶이 2인분 재료

2) 부재료 : 양파, 파, 냉동만두, 삶은 계란, 라면면사리

추가 양념 : 굴소스 1큰술, 올리고당 2큰술, 후추 약간

 

 

 

 

밀누들 맵칼 떡볶이

 

 

 

 

 

밀누들 맵칼 떡볶이 2인분 재료 (3단계 매운맛)


요즘은 마트에 나오 여러가지 떡볶이 반조리식품을 사서 집에서 간단히 해먹어요. ㅎㅎ

조금 더 재료 추가하고 양념 추가해서 푸짐하게 해먹어요

 

 

 

밀누들은 찬물에 씻어낸후 준비해 주세요.

 

저는 라면면사리와 삶은 달걀 3개를 준비했어요. 

 

 

 

 

 

 

 

 

 

 

육수 또는 물에 소스를 붓고, 재료도 추가로 들어가는깐 추가로 굴소스와 올리고당을 넣어 맛을 더 냈어요. 

 

국물이 끓기시작하면, 삶은 달걀과 밀누들, 후추약간을 넣어서 우선 끓여주세요.

 

냉동만두 넣고, 다음 야채(양파와 파)는 금방 익어서 적당히 아삭함이 남도록 끓여주시면 됩니다.

 

처음 국물이 많아보였지만, 면사리 쯤 넣고나면 국물이 모자랄 지경이예요. ㅎㅎ;;

 

 

 

 

 

 

 

 

 

 

 

 

밀누들 맵칼 떡볶이 완성


반조리식품이라 소스도 준비되어있고, 추가로 재료와 양념을 더하면 더욱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떡볶이를 끓을 수가 없어요. 이번에 밀누들을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소스가 마라 맛이 좀 나든데~ 호불호가 있을듯 우리 떡볶이 양념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면발로 승부 맛이께 후루룩~!!

 

뜨끈할때 먹어야 제맛이어라~ 밀은 식으면 굳어져서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