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고플때~ 초간단 못난이 햄김치김밥!!!

분식과 야식/김밥,떡볶이

by 훌리아 2020. 2. 20. 17:17

본문

728x90
반응형

배고플때~ 초간단 못난이 햄김치김밥


배가 고픈데, 마땅히 먹을만한게 없는 주말 점심, 고민할때가 있어요. 라면이냐 밥이냐 그런 간단하지만 심오한 고민을 하곤합니다. 요리는 하기 귀찮고, 라면은 물리고, 그래서 김밥? 그런데 재료가 없어요. 남은 김 몇 장은 있는데.... 목우촌 큰 햄 남은거랑 신김치만으로 김밥을 만들어볼까? 사실 처음이라.. 자신은 좀 없었고, 역시나 먹기는 잘 먹었지만, 못났다~ 이런면서 먹었어요. ㅎㅎ 

 

 

 

햄김치김밥 재료 준비


1) 김 4-5장

2) 두껍게 썬 햄 4장 --->> 16개로 자름 (4개씩 한줄에 들어감) 달군팬에 식용유 살짝 붓고 볶음.

3) 신김치 밥공기 정도 하나 다짐  (참기름0.5큰술+설탕 0.5큰술) 달군팬에 볶음

 

 

두껍게 햄을 썰어주세요.

 

달군팬에 식용유 살짝 하고 잘 구워주세요.

 

 

신김치를 다져 주세요.

 

참기름 살짝, 설탕 조금 뿌린후 볶아주세요. (신김치량을 좀더 많이 했어야 했는데~~ 먹으면서 후회) ^^;;

 

2-3줄만 만들 계획이었는데 더 말았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햄을 맞추다 보니 김치가 모잘랐어요.ㅎㅎ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햄김치김밥 만들기 경험담 고백...

 

김에 밥을 깔고, 햄과 김치를 얹어서 말아주세요.

 

요렇게도 저렇게도 놓아보고 말았으나 예쁘게는... ^^;;

 

 

김치를 넉넉히 넣었어야 목이 메이지 않을듯 해요 ^^;; ㅎㅎ

 

못난이 김밥 완성~

 

햄과 김치만으로도 넘 맛났다는 사실! ^^

 

다음엔 좀더 잘 만들어 볼라고요.  ㅎㅎㅎ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