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카레우동 맛집 <도쿠마사 TOKUMASA> 가는 길

맛집 & 즐거운곳 소개/여행 맛집

by 훌리아 2018. 1. 3. 13:21

본문

728x90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광지로 오사카성은 꼭 찾게 되는데 식사 고민 하실 거예요.^^

보통 점심을 고려하시겠지만, 저는 아점을 택했어요.

오사카 역사박물관을 가볍게 돌고 바로 도쿠마사로 향했습니다.


길찾기 : 


오사카 역사박물관 >>> 도쿠마사


(구글지도 클릭)



오사카 역사박물관 - 다니마치욘초메역 2,9번출구 




오사카 역사박물관에서 횡단보도를 지나 아래 저 길을 주~욱 따라 걷기만 하면 됩니다~



도보로 7분이라고 구글 지도에 표시되어있는데, 딱 그정도였던것 같아요^^



도착했을때, 저희가 1등이었어요 ^^ㅎㅎ



내부에 사람들이 보였지만, 아직 OPEN전이였어요.



저희를 보시고는 잠시 기다려달라고 했고, 시간 맞춰 문을 열어주셨어요~ ^^



밖에서부터 기다리면서 뭘 먹을지 고민을 했던터라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영문만 읽을 수 있어서~ ^^; (토구마사 세트 밀, 에그 세트 밀)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메뉴 사진>


토쿠마사 세트 밀



에그 세트 밀



비프 세트 밀



커리 볼 세트 밀





기다리는 동안 사진 한 컷씩~



오픈 시간에 저희가 1등여서 아무도 없었어요~



주문 받으시는 분은 영어도 엄청 능숙하게 잘하시더라고요.

선술집에 갔을때 일본분들이 전혀 영어를 안쓰시고 적극적이지 않아서 참 곤란한 기억이 있었는데~

극적으로 비교가 되었어요. ^^;



청결하게 식당을 꾸려가시는 듯해요.



에그 세트 밀~



도쿠마사 세트 밀~









면발이 찰지고 독소를 몸에서 배출시킬것 같은 맛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정말 신호를 받았다고 하거든요 ^^;; 



카레 진국~ 그런 맛~ 부드럽게 냠냠 했어요.




저희는 먹는 동안 식당은 가득찼고요. 정말 맛집다운 분위기가 되었답니다~

식사시간에는 정말 기다려야 될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1등으로 여기 도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배가 든든 오사카성으로 출발했어요~ ^^ 


PS) 오사카성 가시면 고자부네 놀잇배 예약부터 해두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가서 타고 바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처럼 예약을 하더라고요.

아쉽게 못탔어요. 


다음 포스팅은 집에서 만든 카레우동이예요.

그래서 부랴부랴 오사카 도쿠마사 카레우동을 먼저 포스팅 했어요. ^^ㅎㅎㅎ


훌리아 푸드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