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꼬치구이 전문점 포장 및 계산(세금별도 부가세8%) 알아두기

맛집 & 즐거운곳 소개/여행 맛집

by 훌리아 2018. 1. 31. 15:41

본문

728x90
반응형


오사카 꼬치구이 전문점 일본술집(이자카야)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중 마지막 저녁 이자카야에서 한잔하려고 했지만~ 시간이 늦어서 꼬치포장을 했어요. 숙소로 돌아가서 짐정리하고 라이프마트에서 산 사케도 마저 마실겸 안주를 사들고 갔지요^^




Akiyoshi 秋吉 日本橋店 ▶ 구글지도보기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주오 구 닛폰바시 2-8-17(긴테쓰닛폰바시 역에서 296 미터)



닛폰바시역이 숙소와 가까워서 일정중 가장 많이 오고간 곳이예요. 주변 구로몬시장, 덴덴타운거리, 난바중심가까지 걸어서 충분히 다닐수 있었어요. 라이프마트 시모데라점도 2번이 다녔는걸요~ 꼬치전문점이 있는줄 모르고 다니다~ 우연하게 보고 들어갔어요.



야키토리(닭꼬치), 꼬치튀김/꼬치까스, 전문 이자카야(일본술집)


일본엔 이런 이자카야가 아주많더라고요.


 계산(세금별도 부가세8%) 알아두기 

들어서니 영문으로 된 메뉴판을 건네주더군요. 이럼 땡큐죠~

닭,돼지 꼬치 3종류 총 385+385+410엔 = 1180엔 + (부가세 8% - 94엔) = 1274엔


꼬치구이(쿠시야키)kusiyaki SKEWER CHARCOAL GRILLED (세금 별도 가격)



다른 중국인 관광객도 막 도착해서 주문하고 계산하는데 가격이 달라서 여자분이 계속 옆사람에게 묻더라고요. 옆 자리에 앉은 현지인이 영어로 설명해 주더라고요. 부가세가 붙는다고~ 말했겠죠? ^^

일본여행가면서 동전사용이 많고 부가세는 별도라는걸 알고갔기때문에 그런 오해는 없었어요. 카메스시점에서 텍스트 영수증 없이 블록만 보고 계산하는통에 어리둥절했지만요 ^^; 아무튼 꼬치 주문하고 1274엔을 딱 맞춰서 계산했어요. ^^

동전도 계속보니 익숙해지더라고요. 동전이 이렇게 편했나? 그런생각도 잠시 들었는데... 100엔이 1000원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때가 종종 느껴져서 막쓰게 되는것 빼곤 불편함이 없었어요. 동전넣고다닌 비닐을 통째 잃어버려서 곤혹스러웠던것도 빼곤... 아니 동전은 불편해요! ^^;;;

직화라 안에 연기가 자욱해서 조금 불편했어요. 일본 선술집이나 이자카야가 많고 직접 불로 구워내는 요리가 많아서인지 연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포장하는 동안 잠시 밖에 나가려다 조금 무례하다 싶어 그만 뒀지만... 아무튼 연기는 나빠요..

저희 포장을 열심히 해주셨어요.

사진을 찍어서 죄송..

꼬치를 불에 굽는걸 계속 볼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금방 식어버리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테이블 위에 열판이 놓여있더라고요 체인점인데 이렇게 제작해서 처음부터 설치했나봐요.

기다리는 동안 구석구석 구경했답니다 ^^

포장하고 계산하고 돌아왔어요.


오사카 꼬치구이 전문점 포장



포장이 정말 정성~이라고 생각했어요. ^^;;

다시 푸는 것도 일이라는게 문제라면 문제 ^^;;

식어버려서 다시 전자렌지에 돌렸어요. 불맛그대로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

양념도 4가지를 넣어줬어요. 간장, 겨자, 음... 특별소스가 2가지더!

오사카 자유여행이 이렇게 끝나는구나 하고 이야기하다가... 다 먹지도 못하고 잠들어버렷어요.. ^^

오사카여행은 먹는여행이었어요. 잘 먹고간다고 생각했어요. ^^


좋은 여행 되세요~ ^^ 아래는 오사카 자유여행 코스 참고하세요~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