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여행 / 황리단길 맛집 (황남밀면 & 간재미무침 & 막걸리)

맛집 & 즐거운곳 소개/여행 맛집

by 훌리아 2019. 8. 12. 12:17

본문

728x90
반응형

 

경주 추억여행  


1박2일코스

(1일차 : 황리단길-불국사-연꽃단지-첨성탑-동굴과 월지)

(2일차 : 교촌마을 - 황리단길 - 부산)

 

경주는 아주 오랜만에 찾은터라 모든게 생소했어요. 핫플레이스로 황리단길 추천해서 다녀왔습니다. 당일여행 다녀오려다가 아쉬워서 1박2일여행을 했어요. 부산하고 가까워서 가봤던 곳들이 많아서 추억여행삼았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불국사 근처(박물관, 경주월드 등등)로 해서 여행계획을 세우셔도 좋을 것같아요.

 

 

황리단길 엿보기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경주 황리단길 맛집 


황남 밀면 / 간재미무침 / 막걸리

날씨가 워낙 더운 8월 3~4일이였던터라 한낮에 이동은 무척 아찔했어요~! 도착해서 점심으로 무조건 시원한곳을 찾았습니다. 밀면 조오타~!하고 무작정 들어가긴했어요. 사실 오면서 황남 Aden 카페가 앞에서 이벤트보고 여기로 가볼까해서 오긴왔어요. 겸사겸사 이런 이벤트는 좋은거야라고 생각했지요. 맛이없으면 카페도 안가야지 생각했는데, 경주와서 가장 생각나는게 바로 이 밀면과 간재미와 막걸리였답니다. ^^ 카페도 덩달아 맛조아라고 했죠.ㅎㅎ 단순단순..

 

황남밀면 & Aden 카페(포스팅 아래 위치표시함)

 

 

<황남밀면 위치>

 

 

 

 

 

 

 

 

황남밀면 내부 사진

 

황남밀면 메뉴판


 

황남밀면 곱배기 천원 추가!
간재미무침과 막걸리~

 

 

셀프는 미리 확인해주세요~

 

 

물밀면 곱배기 + 간재미 무침 + 막걸리(4000원)는 뒤에 추가를 했어요.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황남밀면곱배기 / 간재미무침 / 막걸리


 

간재미무침과 황남밀면

 

황남밀면은 국물맛이 단백하고 자극적이지 않는 심심한 맛이라 좋았어요.

 

간재미무침은 별미였는데 막거리와 한잔하기 딱 좋았답니다. 땅콩가루 뿌려져서 간재미와 씹을 수록 고소했어요.

 

간재미무침

 

 

 

 

 

 

 

 

 

오늘밤 야식은 뭐 먹을까?


 

 

 

 

 

 

 

 

 

 

경주법주는 워낙 좋아했던터라 반가웠어요. 요즘 마트에서 잘 안보여서 못샀거든요.

 

막걸리가 맑고 구수해요~

 

황남밀면 후루룩 후루룩 눈깜짝할사이에 없어졌어요. 시장이 반찬이기도 했습니다. ^^:;

 

곱배기를 2개 시켜야했는데, 더위먹고 배부르면 이동하기 어렵다고 해서.. 흐흑 카페도 가야하고 적당히 먹었어요..

 

 

<아덴카페 위치>

 

 

가까운 곳에 아덴카페가 있어요.
황남밀면 영수증 보여주면 텀블러(소진됨) 대신 음료 20%할인해주시더라고요~ (그때그때 사정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경주 황리단길 사진모음

https://villaamalia.tistory.com/82

 

경주 황리단길 사진모음 (맛집, 카페)

경주 황리단길 사진모음 (맛집, 카페) 부산에서 경주, 경주에서 부산으로 일반버스를 타고 다녀왔어요. 당일여행 생각하고 떠났다가 아쉬워서 1박하고 왔어요. 핫플레이스 황리단길 풍경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

villaamalia.tistory.com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