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반찬 / 비엔나소시지볶음 목우촌 햄 비엔나 담백해서 맛있어요~! 강추!

반찬/반찬-볶음류

by 훌리아 2024. 2. 25. 10:45

본문

728x90
반응형

반찬 추천 초간단 반찬 비엔나소시지볶음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 소시지 1kg 사용)


1) 주재료 : 비엔나 소시지 1kg 
2) 부재료 : 양파 1개, 당근 1/2개, 마늘 슬라이스 한 줌 
3) 양념 : 직화파기름 굴소스 2큰술, 캐찹 2큰술, 후추 적당히

 

 

 

반찬 추천 초간단 반찬 비엔나소시지볶음  재료 준비하기


일주일 반찬으로 비엔나 소시지 1kg 사용했는데 아주 넉넉한 반찬이었네요. ^^; 목우촌 햄 맛있어서 비엔나 소시지 구입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칼집은 한번으로 후다닥 했어요. 양념 베이라고~!

 

 

끓는 물을 부워서 햄 기름기를 1차적으로 먼저 제거해 줬어요. 그럼 햄이 더욱 담백해 져요~!



 

끓는 물에 데쳐서 비엔나 햄 기름기를 1차적으로 제거함. 단백한 햄맛을 즐길 수 있어요~!

 

양파와 당근도 채썰어서 준비했어요. 요리 고고씽~!

 

 

 

반찬 추천 초간단 반찬 비엔나소시지볶음  요리하기


올리브유를 넉넉하게 사용했고, 우선 슬라이스 마늘을 볶아서 마늘 기름을 만들어주세요.

 

마늘 기름 내기

 

양파와 당근을 넣어 주세요.

 

 

 

 

 

 

 

 

당근은 볶아지면 참 맛있어지는 것 같아요. 아이러브당근~!

 

 

 

비엔나 햄을 넣고 양념을 차례로 넣어 함께 볶아주세요.

 

 

후추를 넉넉히 뿌리고

 

직화 파기름 굴소스 2큰술 넣었어요.

 

캐찹을 두르고 2큰술, 굴소스와 1:1비율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잘 볶아주세요. 양념이 잘 베이도록~!

 

 

 

 

 

 

 

 

 

 

굴소스와 캐찹의 향이 있어서 참기름은 넣지 않았어요. 참깨로 마무리~!

 

 

식혀서 반찬통에 넣어주시면 요리 끝

 

 

반찬 추천 초간단 반찬 비엔나소시지볶음  완성~!


목우촌 햄이 원래가 담백하기도 한데 끓는 물에 데쳐서 더욱 단백했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주일 반찬인데 아주 넉넉했어서 조금 남더라고요. 많이 먹으려고 했는데 정말 많았어요. ㅋㅋ

 

 

 

반찬 추천 초간단 반찬 비엔나소시지볶음  동영상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