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팔Tefal - 마늘으깨기 사용 후기

식재료 준비/채소,버섯 손질법

by 훌리아 2021. 2. 18. 16:59

본문

728x90
반응형

테팔Tefal - 마늘으깨기 사용 후기

 

먼저 사용하던 마늘다지기를 버린후 테팔 마늘으깨기를 사게 되었어요.

 

투명으로된 깔끔한 디자인에 으깨는 면만 스텐레스로 되어있고, 손잡이는 빨간고무로 미끌림이 없이 되어있었어요.

 

힘들이지 않고 한번에 마늘이 으깨지리란 생각으로 샀는데... 이게 왠걸요... 맙소사...

 

완전 생짜 힘만으로 억세게 파워 UP!해서 생마늘을 짜부라지게 했습니다.

 

그것도 악력  좀 있는 분들의 얘기고요..

 

저의 힘으로는 마늘 반개 정도 넣어 으깰 정도였고 아무래도 쓰기 힘든 물건이란 생각만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마늘 으깨는건 SOS 하기 일쑤!! 으~~~

 

 

 

테팔 마늘 으깨기 후기

 

메이드 인 차이나 ㅎㅎ;;

 

 

테팔 조리기구 판매점에서 샀음

 

 

손잡이 고무로 되어 있어서 미끌림이 없어 좋을거라 생각했음 (처음엔...)

 

 

마늘 으깨는 면이 스텐레스여서 위생적이란 생각을 또 했음 (처음엔...)

 

스텐레스 면이 고정이 아니라 드러낼 수 있어서 세척이 용이함 (처음 생각 그대로)

 

 

이렇게 마늘 으깨기에 용이 할것만 같은 테팔 마늘 으깨기가.... 왜 보기와 다른지 의문... ^^;;

 

마늘 2개를 넣고 으깨봄

 

내 힘으론 안되서 남자의 힘을 빌림 마늘 2개를 바로 으깼음 (나는 도저히 안됨)

 

마늘는 으깨져 즙이 나올정도로 그냥 짜부러져서 나오는 듯 (이건 어디까지나 파워로 밀어붙였을 경우다)

 

 

세척은 무척 용이함

 

 

 

후기를 쓰다보니깐 명확해 지는 건 테팔 마늘 으깨기는 힘이 없으면 마늘 으깨기가 보통 힘든게 아니고, 세척하기엔 좋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 

마늘 소량은 적당히 썰어서 작은 힘에도 으깨서 쓰기는 용이하지만, 통마늘째 넣어 보통 힘으로는 마늘 으깨기가 힘들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