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연동 장어 맛집 <바다장어 못골> 장어구이, 장어탕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9. 1. 14.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연동 장어 맛집 <바다장어 못골> 

 

대연동 착한가게 중 하나인 <바다장어 못골>입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에 띄지 않는 점, 매우 안타깝죠. 이 자리에서 오래 장어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는데 단골손님이 제법 많다고 하세요. 정보검색이 되지 않아, 매번 들어가기 망설였는데, 망설였던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저렴한 가격, 가성비 높은 바다장어 

 

대연역 사거리 에서 국민은행 뒤편 2블럭 뒤, 새마을 금고 옆 (양산박) 옆 바다장어 못골 가게가 있어요. 간판 아래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데 잘 눈에 띄지 않아서 내부를 보기가 어렵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대신 이 주변에서 장어를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별미 장어추어탕도 맛보실수 있어요.

 

장어 1kg - 40,000원 / 장어추어탕 6,000원 장어탕 10,000원 장어탕(특) 12,000원

 

 

 <바다장어 못골> 지하1층 실내전경

 

 

쌈과 부추와 생강을 듬뿍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특히나 장어가 크고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굴과 새우도 주셨고, 장어추어탕은 별미였어요.

주력으로 장어탕을 하셔서 그런지 남다른 비법이라도 있으신가 봅니다.^^

 

 

요즘 장어가게는 가격 맞추기가 어려워서 갈수록 장어가 작아지고, 가격은 비싸져서 구색 갖추기가 어렵다고 하든데~

 여기는 장어 1kg 40,000원을 고수하고 계시더라고요. 다른데는 가격이 맞든가, 장어가 작아지든가 그런데~ 장어가 큼지막해서 정말 잘 먹었어요.

 

 

 

 

 

 

 

 

 

 

 

 

 

 

 

부추와 생강을 듬뿍해서 먹었어요. (부추도 장어도 스테미너 짱짱인거 아시죠?)

 

 

 

 

 

 

 

 

 

장어쓸개로 소주 만들기... ^^;;

 

 

바다장어 못골 사장님이 직접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셔서 정말 맛나게 먹고 왔어요.

 

 

너무 순식간에 먹어서 음미를 못햇어요... 대연동 근방에 가던 장어집이 사라졌거든요.

장어야 장어야 하다가, 이제 장어는 어디서 먹나 했더니 바로 코앞에 이런 좋은 가게가 있었더라고요.

 

 

다음에 장어도 더 음미하면서 먹고, 장어탕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지하에 위치하고 내부가 보이지 않아서 3번은 고민하고 들어갔답니다 ^^;;

 

 

장어를 이렇게 많이 주시고 단골손님 오시면 잘해드리면 된다고~ 손님많으면 잘해드리지도 못하신다고 하시는 착한 사장님... 에고고... 더욱 번창하시길 바라며.... 올해 대박나세요!

 

 

대연동에도 장어맛집있어요~ (여.러.분) 꼭 말해주고 싶네요.

대연도 주민도 모르는 대연동 장어 맛집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몰라뵈서 죄송해요~~

 

<바다장어 못골> 부산 남구 대연동 1415-7

</바다장어>

 

 

 

장어 포장해 와서 집에서 장어탕을 직접 만들어 먹었어요~!
잘 손질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영양만점 고단백 장어탕 만들기

영양만점 고단백 장어탕 만들기 장어탕을 집에서 해먹을 날이 오기야 오네요. ^^; 장어탕을 좋아하긴 하지만, 해주시는 것만 먹어봤지, 내가 해먹는다?는 정말 상상을 못했어요. 일단 장어가 문

foodroom.tistory.com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