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경성대,부경대 직영점 <고요남>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육회초밥 맛집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8. 8. 10. 13:15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경성,부경대 직영점 <고요남> 


고기요리하는남자 <고요남> 요즘 핫한 요리점이죠. 서면 본점도 있고 여기 부산 경성,부경대점도 있어요. 항상 지나다 보기만 봤는데~ 꾀나 유명하기도 하더라고요. 주택을 개조한듯 깔끔하게 차려진 가게 내외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이동거리 5분만에 탈진하고 말았습니다. 조금 오바지만~ ㅎㅎ 점심시간이 지난 낮시간이라 식당도 조금 한산헸어요. 


위치 : 부산 남구 대연동 53-2

전화 : 051-621-3336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육회초밥 맛집 <고요남>

날이 더워서 무조건 시원거~를 찾다보니 한우물회와 스테이크 냉우동을 주문했어요. <고요남> 내외부 시설을 둘러보고, 메뉴를 본 후 주문을 하면서 조만간 다시 와서 이거저거 시켜서 다 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육회맛집 메뉴가 뻔한터라 <고요남> 특색있게 메뉴를 구성했구나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저녁식사를 다시 여기서 했어요.ㅎㅎ 고인돌갈비를 먹었는데 무척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요남 내외부 시설 보기




<고요남 대표메뉴>

고인돌갈비 / 한우물회 / 육회초밥 / 육회 / 육회비비밥 / 육회덮밥

구슬갈비전골 / 아갈밥(아보카도 갈비볶음밥) / 쌀밥에 고깃국 / 소갈비보쌈

떠먹는 육회초밥(양념한 밥위에 육회) / 스테이크냉(온)우동(숫불에 구운 양념등심)




배달 / 포장 가능

Take Out 10% 할인



고요남 메뉴 보기



소갈비보쌈 (보쌈김치세트) : 부드럽게 삶은 소갈비살을 보쌈김치와 함께 (추가 5000원)

구슬갈비전골 : 양념한 소고기를 구슬처럼 말아 보글보글 끓여먹는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전골




점심시간 주문 - 한우물회와 스테이크냉우동


한우물회 먹는법

육회, 배, 오이를 먼저 건져 먹다가 소면을 넣어 먹은뒤 찬밥을 말아서 먹는다.

(식감을 위해 찬밥을 넣는다)


달큼한 한우물회을 시원하게 들이키니 더위가 싹~ 가셨어요 ^^

(주문대로 나오지 않았던) 스테이크온우동이 나왔는데 바로 냉우동으로 다시 내어주었어요.

온우동

냉우동스테이크 자른 냉우동

부산 경대,부경대점 <고요남>에서 늦은 점심을 먹은후에 사직구장을 찾았어요. 삼성에 진 경기여서 아쉬웠네요...
번즈..... 에 빡침.



다음날 월요일 저녁


고인돌갈비(오리지날 or 매운맛 선택가능)

오리지날 맛으로 주문했어요.ㅎ




갈비살이 부드럽고 맛이 좋았답니다. 먹을수록 느끼한 맛이 남아서.. 매운맛을 할걸 그랬나? 그런 생각이 살짝들었어요.

치즈볶음밥 (4000원 추가)


치즈볶음밥이 딱 제 스타일이었는데~ 간장게장맛이 나는 볶음밥 위에 치즈를 얹은 맛이랄까요.

단짠단짠해서 계속 수저가 오고갔답니다. (여자들이 좋아할맛)이라고 저의 파트너가 막 그러네요. ㅎㅎ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