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체모임, 가족모임 강추식당 대연동 삼겹살맛집 <대박집>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8. 11. 29. 11:47

본문

728x90
반응형

단체모임, 가족모임 강추식당 대연동 삼겹살맛집 <대박집>


대연동 고깃집은 양산박, 국가대표, 모소리, 대패삼겹살집 등등 여러군데 포진되어 있어요. 고려병원 사거리를 중심으로 샤브샤브점, 연어가게, 족발집, 일본식주점, 양고기집, 곱창집, 돼지국밥, 물회, 또 UN공원방향으로로 고기집이 여러군데가 있어요. 고기질이 좋을수록 가격도 높아져요. ㅎㅎ 사거리 못가서 (경대방향쪽) 농협 대연동지점 옆에 있는 <대박집>인데요. 여기 음식업을 계속해오셨는데 메뉴를 바꿔서 새가게 오픈되었더라고요. 지나치다가 보곤했는데 늦은 시간에도 계속 영업을 하고 있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 


(평일밤시간)

(주말 오후 늦은시간)



야채와 셀프코너가 있는 대연동 삼겹살맛집 <대박집> 

여기 가장 좋은점은 친환경야채와 셀프코너 이용료가 1인당 1500원이라는 점이예요. 쌈채소를 맘껏 먹을 수있어서 스트레스풀리고, 힐링된다고나 할까요? 원래 쌈을 좋아하는 채소값도 채소값이고~ 여러종류로 골고루 먹기가 마땅찮거든요. 모듬쌈 3-4천원 가격대고 먹는 량에 비해서 종류별로 양이 좀 적기도 하고요... 그런데 여기는 싱싱한 채소를 맘껏 먹어도 되니깐 그점이 너무도 좋았답니다 .^^ 그래서 2주만에 3번은 다녀왔었어요. (너무 가면 가치절하될까싶어서 자중하는 중입니다.ㅎㅎ;;)




주말 저녁시간대는 정말 사람들이 많아요.

직접 모.든.걸. 가져오셔야 해요. 직원분은 고기와 술만 가져다 주시고~

수저부터, 물, 모든걸 직접 가져와야합니다.


고기와 버섯 별도 주문해주셔야 해요.


야채와 셀프코너가 있는 대연동 삼겹살맛집 <대박집>

여기가 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야채 & 셀프코너 입니다~ 그날그날 들어오는 쌈채소가 다른듯 해요. 




그득그득 담아서 열심히 먹고왔어요. ^^;;



싱싱한 부추도 많아서 밥을 꼭 볶아먹고 와요. 거의 모든 분들이 이렇게 하는게 코스인거마냥 드시더군요.ㅎㅎ

모든걸 직접 담아서 들고와야 하지만~ 그게 편하고 좋더라고요.





포스팅한번해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했네요. 

친환경 야채농장에서 직영으로 가져오시나 봅니다.


가족, 단체회식, 연인, 모임등등 여러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되어있었어요.

단시간에 소문난듯.ㅎㅎ 우리가 좀 늦게알고서 왔다고 막 그랬어요.ㅎㅎ


입구에서 들어서면 손씻는 세면대가 2개가 있고, 탈취제도 준비되어 있어요. 

키즈랜드있어서 아이들도 좋고, 부모님도도 한시름 덜고? ^^: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