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겨울철 생굴구이(찜) 무한리필 재송동 <오대감> 맛집후기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8. 11. 30. 12:0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생굴구이(찜) 재송동 <오대감> 


포항? 통영?이 아니라~ 부산에서 생굴구이를 먹으러가잣!하는 마음이라면 재송동으로 이사한 <오대감>을 추천해요.^^ 남천동에 있을때 갔어야 하는데... 요즘 굴이 인기라 직접 찾아가보았더니 이사를 갔더라고요. 그래서 이사한 곳까지 찾아갔어요. ㅎㅎ 조금 낯선동네라 여기서?? 정말?? 그랬는데... 손님들 문밖까지 줄서있는걸 보곤 맞구나 싶었답니다~


입구에서 부터 생굴구이(찜)을 열심히 하고 계신 사장님을 뵐 수 있었어요. ㅎㅎ


부산 생굴구이(찜) 오대감 가는 길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483-2 (부산2호선 셈텀시티역에서 버스 환승(115-1번, 5-1번, 동해선 셈텀역, 재송동역 환승)



저녁 7시 딱 저녁시간이었는데~ 조금 이른 시간에 오든지~ 아예 늦든지 그랬어야. 이 줄을 피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어요.


영업시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라고 해요.




오대감 내부





기다리는 동안 굴껍기가 쌓이는 걸 볼 수가 있었어요.

생굴구이 무한리필(1인) 10,000원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고 예약실도 있어요


저희는 2인 굴구이 무한리필에 대선1개, 굴라면을 시켰어요.

굴을 얼마나 많이 먹을수있을지 궁금했는데. 둘이서 저 냄비 2개가 헤치울수있었어요.

더 먹고싶으나 굴찜은 생굴보다 느끼함이 동반되어서 더 먹으려해도 무리무리더라고요. ^^:;

뜨끈할때 바로바로 먹어야 맛나요. 금방 식어버려서~




배추쌈도 맛나게 먹고~ 초장찍어서도 맛나게 먹고~





껍데기가 한무데기~

굴라면 기다리다 목빠질뻔.. ^^;; 사람이 워낙많아서 대기시간이 조금 길었어요.




얼릉먹고 집으로 GOGO


한번쯤 와서 꼭 먹어보고싶은 곳이랍니다.

취향에 따라 또 오고싶은 곳이기도 하고요.

남자분들보다 여자분들 선호도가 높다고 해요 ^^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