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채계란말이 맛있게 하는법~ 나만의 솜씨 발휘한 야채계란말이 만들기 계란말이 만드는 법~

반찬/반찬-볶음류

by 훌리아 2023. 5. 25. 14:21

본문

728x90
반응형

야채계란말이 맛있게 하는법

야채계란말이 재료 및 양념


1) 주재료 : 계란 10개
2) 부재료 : 당근 1/3개, 양파 1개, 매운고추 1개
3) 간 : 새우젓 반큰술

 

 

 

 

야채계란말이 재료 준비하기


당근 양파, 매운고추를 작게 썰어서 준비했어요.

 

 

 

 

계란 10개를 깨고, 새우젓 반큰술, 작게썬 야채를 넣어 섞어주세요.

 

 

계란 10개를 깨고, 새우젓 반큰술,

 

 작게썬 야채를 넣어 섞어주세요.

 

잘 뒤 섞어 주세요. 준비끝!

 

 

 

 

 

 

 

 

 

 

 

 

 

 

야채계란말이 만들기


나름 큰사이즈로 계란말이를 했어요.
나름의 비법이라면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라고나 할까요?

 

 

 

 

 

 

계란 푼 량도 많고 해서 두껍게 되기때문에 속까지 잘 익혀야 되고 처음에는 모양이 잘 안나게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가면서 모양을 잡아 잘 말아서 계란말이형태를 갖췄습니다. ㅋㅋㅋ

 

 

 

 

 

토마토 캐첩을 촤촤촤 뿌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두껍고 야채가 들어 식감도 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속까지 잘 익어서 굿굿

 

 

 

 

 

 

 

 

 

 

 

 

 

 

 

 

 

 

 

야채계란말이 동영상보기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