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 양꼬치 조리시간

분식과 야식/술안주

by 훌리아 2022. 4. 4. 09:41

본문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양꼬치 조리시간 


 

에어프라이어 양꼬치 요리시간  180도씨(10-12분)
통마늘을 넣으면 1-2분 더 추가가능

 

통마늘을 넣으면 양꼬치 수분 먹음으며 촉촉해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180도씨 예열 10-12분 조리

 

냉동이라 자연해동 한후 에어프라이어 조리하는 게 좋아요.

 

몬트리얼스테이크씨즈닝, 큐민쯔란씨즈닝 소스 2개 든 양꼬치

 

몬트리얼스테이크씨즈닝 / 큐민(쯔란)시즈닝

 

 

 

 

 

 

 

 

 

 

 

 

 

 

 

 

자연해동후 후추를 살짝 뿌렸어요,

 

180도씨 12분 함 처음에는 마늘을 얇게 썰어넣었다가 탔어요. 통으로 넣거나 좀 두께감 있게 넣으셔야 해요.

 

처음 마늘 얇게 썰어넣었다가 중간에 마늘을 뺐어요.

 

마늘을 얇게 썰어넣으면 먼저 타버려요

 

 

마늘을 빼고 양꼬치를 가열하면 조금 매트하게 구워져요. 그래도 속은 촉촉합니다.

 

마늘은 얇게 썰면 안되겠구나 생각했죠. 사실 마늘은 안 넣고 양꼬치만 구우셔야 되는게 맞아요.

 

저는 마늘향이 났으면 싶어서 같이 넣었거드요.

 

이번은 이렇게 먹고 다음은 마늘을 통으로 또는 두껍게 썰어서 넣었어요.

 

 

통마늘 or 두껍게 마늘을 썰어서 넣었어요.

 

 

마늘을 두껍게 썰어서 넣었어요.

 

 

 

 

 

 

 

 

 

 

 

 

 

가열시간은 180도씨에 12분

 

마늘도 그다지 타지 않았고, 양꼬치가 제법 촉촉하게 구워졌어요. 수분이 남아서 키친타올에 베어 나올정도였어요.

 

마늘 넣지 않으면 양꼬치는 매트하게 바짝 구워지는 편이고 통마늘 넣으면 에어프라이어 안에서 수분이 돌아서 양꼬치도 촉촉하게 익혀져요.

 

 

마늘이 꼬숩다 싶을만큼 부드럽고 맛나요.

 

술안주로 너무 조리가 간단하고 맛있고 (양꼬치는 호불호가 있지만)

 

시중에 파는 것과 크게 맛과 가격이 다르지 않아서 오히려 저렴한편 롯데ON에서 구입 1만원이 안 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집에 5팩 사둠 ^^;; 강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