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금저녁 / 연어포장 / 연어 초밥 만들기

분식과 야식/술안주

by 훌리아 2021. 10. 1.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서가연어


서가연어 포장주문 연락처 (D세트-갈릭치킨&그라브락스 북유럽식 연어사시미)

서가연어 포장주문 연락처 010-2895-4981 서가연어 대연점 위치 https://foodroom.tistory.com/447 부산 대연동 서가연어 (숙성연어 : 곤부즈메+그라브락스 반반) 부산 대연동 서가연어 부산 남구 대연동 1748

foodroom.tistory.com

부산 남구 대연동 <서가연어> 왕새우튀김 & 스지오뎅탕

<서가연어> 왕새우튀김 & 스지오뎅탕 여름 아듀 포스팅이예요. 여름 더위를 피해 야식으로 향했던 날들 중 하나입니다. 저에 단골집이기도 한데요~ 계절을 타지 않는 서가연어인데~ 제가 근래

foodroom.tistory.com

부산 대연동 서가연어 (숙성연어 : 곤부즈메+그라브락스 반반)

부산 대연동 서가연어 부산 남구 대연동 1748-3 대연동 신가게가 아주 많이 들어서고 있어요. 그러면서 베트남 샤브샤브점이 없어졌더라고요. 오랜 단골이었데.. 쿠폰도 못쓴게 20개는 되는데... -;

foodroom.tistory.com

서가연어 위치









불금저녁 / 연어포장 / 연어 초밥 만들기


곤부즈메+그라브락스 반반 중자 2개

연어를 실컷 먹으려고 (오랜만이기도 했고요 ^^;) 중자 2개나 포장했어요.
사실 둘이서 먹기에 좀 많더라...는 썰... ^^;;











소스도 2배로 포장되어서 왔어요.

숙성된 연어이기에 레몬을 또 뿌려서 탈나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연어만 먹기엔 다소 저녁이라 밥심이 부족하여 초밥을 만들기로 했어요. 많이도 말고 딱 10개만!












연어가 많거나 적거나 배부심이 필요할땐 따로 초밥 주문하지 않았다면 요렇게 직접 후다닥 초밥을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맛나요~!!


연어 초밥 만들기


집에서 초밥 먹고 싶을때 / 회초밥 & 연어초밥 만들기

회초밥 & 연어초밥 만들기 초밥 양념 비율 식초 : 설탕 : 소금 = 4 : 2 : 1 * 두껍게 썰은 회포장(광어, 우럭) , 연어 진공포장된 생연어 준비 회 & 연어 재료 준비 광어, 우럭 회포장 1개와 노르웨이

foodroom.tistory.com

초밥 양념 비율 식초 : 설탕 : 소금 = 4 : 2 : 1

밥은 두 주걱 정도만 했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난감했어요! ^^;;


와사비는 포장된 소스에 있기도 하고 100% 찐 와사비가 좋아요.

밥뭉칠때 손에 많이 밥알이 묻어서 혼났어요. 물그릇 옆에 두거서 흐르는 물에 씻으며서 하시는게 좋아요.&nbsp;

밥이 생각보다 많아서 밥알은 작게 연어는 많이가 좋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탈나면 안되니깐 레몬까지 뿌려줬어요.

여기에 새싹은 오바라고... ^^;; 많이들 하는 줄 알고 했는데 안하셔도 무방~

너무 많있게 먹었어요. 배터짐.

연어가 많거나 적거나 배부심이 필요할땐 따로 초밥 주문하지 않았다면 요렇게 직접 후다닥 초밥을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맛나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