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늦은 밤 다소 출출하다 싶을 때 안주삼아 닭목살 볶음 어떠세요?

분식과 야식/술안주

by 훌리아 2021. 10. 9. 22:59

본문

728x90
반응형

닭목살 볶음 재료 및 양념


마트에서 구입한 반조리식품 닭목살 300g 구입

부재료 : 양파 반개, 파 반개, 마늘 반줌, 당근 조금 준비

(냉장고에 남은 재료를 넣어주세요)

 

 

 

닭 목살 300g

 

거의 냉동상태라 전자랜지에 해동 3분을 했어요.

 

 

 

 

 

 

 

 

 

 

 

닭목살 볶음 만들기


 

눌러 붙을까 싶어서 해바라기씨유를 살짝 두르고 볶기 시작했어요.

 

야채도 익을 시간이 필요하니 같이 넣어서 볶기 시작했어요. (야채는 좀 식감 있어야 좋으니 적당히 볶아주면 됩니다)

 

볶다가 후추를 살짝 더 뿌려줬어요.

 

거의 볶았을 쯤에 가위로 적당히 닭의 특수부위를 잘라주세요.

 

집게로 잡고 가위로 자르기

 

참기름을 둘러서 마무리

 

 

 

 

 

 

 

쫀득쫀득한 닭목살 볶음 완성


닭의 특수부위인 닭목살은 저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어서 반조리식품이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잡내도 없고 양념도 너무 심심하지 않고 적당히 쏘쏘한 평타를 쳐서 점수를 조금더 줄 수 있었어요.

별로 비쥬얼은 그래서 참깨를 후딱 뿌림. ㅎㅎ

 

식감도 쫀득하니 먹을 만했습니다. 제가 마트에서 산 안주 중에서 제일 괜찮았던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가 확실히 생겨났습니다!

 

집에 남은 야채를 넣다보니 다소 시들한 감이 있었어요. 그래도 버리지 않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늦은 밤 다소 출출하다 싶을 때 안주삼아 닭목살 볶음 어떠세요?

 

맛나게 먹었어요. 양념이 모자르지 않았까 싶었는데 야채가 요정도 들어가도 괜찮을 정도였어요. 참고하셔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