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고기맛집 <화로구이 양고기 징기스> 부산대연점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9. 8. 21. 16:41

본문

반응형

 

양고기맛집  <화로구이 양고기 징기스> 

부산대연점

8월은 외식을 참 많이했어요. 다른 달보다 더위에 지친탓도 있고, 휴가겸 외식 릴레이 했답니다. 대연동에 유독? 양고기집이 많은 것도 같아요. 양미가는 아쉽게도 없어졌디만... 여기 징기스와 바로 근처에 마야 양고기점이 있어요. 양등심, 양갈비 100g 7900원이라 저렴해요. 징기스는 120g에  14000원 13000원이니깐 비싸죠. 장단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징기스 

 

- 징기스 부산남구대연점 -

 

 

 

 

 

 

징기스 입구

 

 

징기스 내부

 

 

징기스 기본 세팅

 

징기스 메뉴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화로구이 양고기 <징기스> 부산대연점

 

또띠아와 방울토마토, 대파, 마늘 

 

직원분이 기본 세팅을 다 해주셔서 가만히 앉아있으면 되었어요. 다음것도 계속 구워주시더라고요. 화력을 높이려고 환기구를 화로에 붙여서 두었어요.

 

양갈비2개, 양등심 1개 추가로 양등심을 더 먹었어요.

 

고기를 굽고 자르고 익혀서

 

자르고 다시 굽기

 

화로위에 옥판?을 두고 익힌 고기가 타지 않도록 두었어요.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또띠아 살짝 굽고 토마토, 파, 마늘과 함께 소스 찍어 함께 먹으면 신세대맛~?? ^^: 즐길수 있어요.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먹을수록 먹을만 하더라고요. 싸먹는 재미로 먹기도 했어요. ㅎㅎ

 

 

냉모밀과 된장을 시켜서 먹었는데, 된장찌개가 더 맛났어요.

 

 

징기스 영수증 양갈비 2개, 양등심 2개, 냉모밀, 된장찌개 밥 2공기 소주 2병? 이정도였어요.

 

입가심으로 설빙에서 애플망고치즈설빙 먹고 갔어요. 외식으로 산 일주일의 거의 마지막이었어요. ㅎㅎ

 

 

 

 

 

 

훌리아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