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남구 유엔로 유정 샤브샤브 전문점 (강추 버섯죽)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9. 7. 29. 16:31

본문

728x90
반응형

 

유정 샤브샤브 전문점


대연동에는 체인점 샤브샤브점이 많거든요. 먹거리가 정형화되어서 특별이 맛있지도 맛이없지도 않은 평타예요. 베트남 샤브샤브점이 있어서 예전에 종종 찾았는데, 근래는 발걸음이 뜸해졌어요. 지금은 부산박물관 옆 유엔로 길에 위치한 식당이 많은데요. 그쪽을 찾게 되었어요. 유정샤브샤브고 그 식당들 중 하나 입니다. 깔끔한 세팅과 단백한 맛이 좋았어요. 

 

 

유정 샤브샤브 전문점 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67-26 (연락처  051-625-0009)

 

 

저녁 9시 20분 close (적어도 1시간 전에는 주문식사하셔야해요~)

 

 

 

 

 

 

 

유정 샤브샤브 전문점 위치 (구상호 신정 샤브샤브)


 

 

늦은 오후에 들어섰는데 나올땐 밤이 다 되었어요. ^^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아래와 같이 주문을 했어요~

 

기본 전통 버섯 샤브샤브 + 새우 7마리 + 소주 1개 + 맥주 2개 + 추가 소고기(서비스 버섯야채 한접시) + 버섯죽

= 총 \66,000원 

 

아래 왼편은 땅콩+머스타드 소스, 오른쪽은 레몬+간장 소스 였어요. 

(정확한 소스명은 모르겠고, 제가 먹어봤을땐 그 맛 같더라고요) ^^;;

 

새우가 싸고 많이 주신 편이었어요. (새우 7마리 - 5천원)

 

버섯은 흰꽃처럼 생긴 노루궁뎅이버섯이 인기인가 봅니다. 맛도 좋았어요~

 

 

육수 맛은 단백하고 시원했어요. 우선 야채와 버섯을 넣고 충분히 우려낸 다음 고기를 넣어주시면 돼요~

 

 

 

 

 

 

 

 

 

 

 

오늘 저녁은 뭐 먹을까?


 

 

 

 

 

 

 

 

 

 

소스에 차례로 찍어서 맛보고~

 

 

노루궁뎅이~ 얌냠 했어요. 맛있더라고요~

 

한번씩 맛보고 새우 올킬했어요.ㅎㅎ

 

 

 

 

 

다 먹고 소고기 하나 더 시켰더니 야채와 버섯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늘 별식은 뭐 먹을까?


 

 

 

 

 

 

 

 

버섯죽 만들기


밥한공기와 다진버섯을 육수를 새로 깨끗이 붓고서 끓여주세요. 

죽이 되는 동안 계속 국자로 저어주시는게 좋아요

 

 

생달걀 1개와 참기름를 준비해 주시거든요. 

 

 

참기름 적당히 두르고 달걀 넣고 국자로 잘 저어주세요.

 

 

 

 

 

버섯죽이 완성됐어요!

 

 

속이 든든하게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부른상태였는데요~~

 

마지막 시간까지 머물다가 자리를 떳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요. ㅎㅎ

 

 

들어와보니 아늑하고 좋은 곳이구나 생각했어요.ㅎㅎ

 

 

관광지 주변 식당 이미지가 있지만~ 가정식처럼 정감있어서 나름 좋았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단백하고 좋았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