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경대 돈갑 숯불돼지갈비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20. 1. 8. 13:2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경대 돈갑 숯불돼지갈비


부산경대 돈갑 양념 돼지갈비가 맛났어요~ (양념돼지갈비는 베스트 3안에 들듯)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를 두 번가서 두 번다 주문해서 먹게 되었는데 첫 날이 크리스마스 이브였어요. ㅎㅎ 밥은 일단 잘먹자고 고기집을 찾았는데, 계속 생각만하고 못 가본 돈갑 숯불돼지갈비집에 갔답니다. 첫날 김치말이국수는 국물이 시원하고 좋았지만 신맛이 강해서 내스타일이 아닌데 싶었는데, 다음에 갈땐 또 신맛이 덜하고 또 입에 딱 맞더라고요. 암튼 면발이 찰지고 국물이 시원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비장의 된장찌개! 비더덕을 오랜만에 맛봐서.... 집에서 미더덕 넣고 된장찌개 한번 꼭 해먹어야지 생각했어요. 요즘 된장찌개 시켜도 미더덕 들어있는 경우가 없어서 나름 아쉬웠나 싶더라고요. ㅎㅎ

 

 

 

부산 경대 돈갑 숯불돼지갈비 위치


 

 

 

 

 

 

부산 경대 돈갑 (숯불 돼지갈비 전문점)

돼지고기 1인분 - 9000원 

 

기본 세팅

 

양념 돼지갈비가 맛났어요. ^^ 맛이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아서 좋았다고 할까요. 

 

김치말이국수는 2번째 가서 더 맛나게 먹었어요. 신맛이 너무 강했는데 다음에 가서 먹을땐 다소 신맛이 덜해서 먹기 좋았어요.ㅎㅎ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먹고 나서 잘먹었다고 돈갑은 한다고 다시 한번 더 찾았더랍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돈갑 내부

 

 

 

 

 

 

돈갑전경

 

 

며칠있다가 다시 방문한 돈갑 생목살 하나랑, 양념 돼지갈비2인분해서 먹었어요. ㅎㅎ 거기다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까지 ㅎㅎㅎ 밥을 먹어야 힘이나니깐~~ 밥을 일단 잘먹는게 참 좋더란 생각을 했어요. ㅎㅎ 먹고 나서도 잘먹었다는 생각도 들고~ 돼지갈비는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여기 양념이 과하지도(달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아 좋았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