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맛살리는~ 삼겹살 구이 & 막국수 추천

BEST랭킹요리/삼시세끼

by 훌리아 2021. 5. 27. 10:36

본문

728x90
반응형

 

입맛살리는~ 삼겹살 구이 & 막국수


마트에서 산 메밀 막국수와 오이 1개, 양파 1개, 무쌈 조금을 썰어서 준비했어요. 

 

 

마트에서 산 메밀 막국수와 오이 양파, 무쌈을 썰어서 준비했어요. 

 

면은 3분간 삶고 찬물에 거품이 일지 않을 때 까지 잘 헹굼해 줍니다.

 

 

 

그리고 저는 생메밀에 알레르기가 있어요. 그래서 잘 익혀서 먹어야 해요. 저도 살아오면서 뒤늦게 알았던터라 너무 놀랐어요. ^^;; 메밀이 들어간 음식이 생각보다 많은데 근질거리면서도 모르고 지나온거죠. 안익었을때만 알러지 반응해서 더 몰랐던 걸수도 있어요. (메밀은 잘 익혀서 드셔주세요)

 

찬물에 거품이 일어나지 않을때까지 잘 헹굼한후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메밀면 삶기 완성!

 

 

 

 

 

 

 

 

 

 

 

 

 

 

비빔장과 참깨김고명, 그리고 하이라이트 ----- 차가운 육수를 자작하게 부어 (물비빔 비슷)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파란색이 육수로 든거예요. 비빔이라기보다는 물비빔에 가깝고 저는 물비빔을 선호하는 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

 

 

비빔장을 붓고

 

김고명을 넣고

 

오이, 양파, 무쌈을 넣고 육수를 넣어 비벼주세요. (저는 참고로 일회용 비닐잡갑을 끼고 비볐어요 ^^) 양념을 모자를것같으면 초장을 더 넣어주세요.

 

참깨로 마무리

 

2인분인데 야채가 들어가서 푸짐하게 되었어요.

 

 

 

 

 

 

 

 

 

 

 

 

 

 

막국수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죠? 당근 삼겹살구이를 해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국내산 흑돼지 미박 삼겹살~~~ 껍데기부분이 완전 쫀득거려요. 

 

메밀 막국수 한젓가락
노릇하게 구운 미박 삼겹살

 

춘천식 메밀 막국수와 삼겹살구이~~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