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음직스러운 양고기 & 만두 라면 끓이기

고기요리(불고기)/양고기 요리

by 훌리아 2020. 11. 7. 11:07

본문

728x90
반응형

먹음직스러운 양고기 & 만두 라면 재료 준비


1) 주재료 : 라면 2개, 양갈비 4-5쪽

2) 파 1개, 땡초 2개, 만두 6개

 

 

양갈비 라면

 

 

라면 2개(매운맛+연한맛), 고기만두 준비하기

 

 

 

 

 

 

 

양갈비 끓여서 준비하기


 

양갈비 먹고 뼈는 잘라서 살점하고 냉동보관했는데 라면 끓일때 사용했어요. 먼저 양갈비를 푹 끓여서 라면 2개 물량에 맞춰 준비해주세요.

 

 

 

뜬 기름은 걷어내 버려주시고, 냉동만둘을 넣고, 라면 건더기, 스프를 넣어 끓여주세요.

 

 

끓여오르고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잘 저어서 면을 풀어서 끓여주세요. 이제 면이 불지 않을 정도로만 끓여내면 끝입니다.

 

마무리로 파와 땡초를 넣어 끓여주세요.

 

땡초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아주 부드럽고 매콤한 라면 국물 맛이 나요~!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국물맛이 부드럽고 진한, 면발이 탱글탱글 코딩된,  양고기 & 만두 라면 완성~!


 

라면, 만두, 양갈비를 놓아 국물을 담아주세요.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특유의 양냄새 전혀 안나고 고기맛은 당연히 나겠지만 (호불호가 있어서 ^^;) 저는 너무 좋아하는 양고기라...

 

만두는 간이 베여서 짭잘했어요. 라면은 참치라면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면발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특급~!!!

 

양갈비도 야무지게 뜯고 면도 삼키고 만두에 밥까지 말아서 엄청 맛나게 먹었어요. 아...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어서 베스트 넘버원입니다.! ^^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