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대연동 이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방문후기

맛집 추천/동네 한바퀴

by 훌리아 2019. 11. 22. 14:19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대연동 이차돌 (차돌박이 전문점)


화려하게 오픈한 이차돌 체인점~ 대연동에도 생겨나서 오픈후 시일이 좀~ 지나서 방문해 봤어요. 저녁 8시라 그런지 조금 기다려야만 했어요. 체인점이라 구성이랑 맛이랑 크게 다른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일단 화려한 오픈에 매료되어 한번쯤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ㅎㅎㅎ 아무튼 가서 차돌박이 전문인데 다른 것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메뉴판을 꼼꼼하게 봤어야 하는데 먹고 싶은데로 주문한게 패였어요. ㅎㅎㅎ;;;

 

 

 

 

 

 

 

 

 

저도 요리할때 차돌박이 많이 쓰거든요. 저렴하기도하고~ 

메뉴판을 펼치고 먹고 싶었던건 육회와 등심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차쫄면과 와사비 크림완자 - 이거 둘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제입맛엔 맛았어요. 

차쫄면은 맵게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먹는 꿀팁 활용했어야~~~ 하는데~~~~

 

차쫄면 + 차돌

와사비 크림완자 + 차돌 삼겹

돌초밥 (초밥 + 차돌)

관자 + 스파게티 + 차돌삼겹

차돌 + 구워먹는 치즈 + 게장밥구이

 

 

 

런치세트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주문했어요~

 

고기는 3인분부터라 등심2 + 부채살 1 + 육회 1(고기인분제외)

소주1 + 와사비크림완자 + 구워먹는 치즈 + 쫄면 

소주1 + 생맥 500cc

 

맥주는 회전율이 좋은지 맛이 좋드라고요.

 

그날 가장 맛나게 먹은 완자 ^^

 

육회.

 

등심

 

 

고기의 질은 중간이었어요.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육회도 단맛이 좀더 있어서 마늘을 섞었지만...

 

 

 

구워먹는 치즈 

 

 

치즈는 맛나게 보이도록 구웠어요. 저는 괜찮게 먹었지만~ 다소 느끼할수 있답니다~

 

쫄면은 매운맛으로 먹었어요.

 

입안을 개운하게 마무리했어요.

 

 

바로 옆 파리바게뜨 커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 ^^

 

 

동네한바퀴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