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곰장어 맛집 <문현동 충무산곰장어> 양념구이가 맛있어요~

맛집 & 즐거운곳 소개/우리 동네 맛집

by 훌리아 2017. 1. 1. 11:11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곰장어 맛집 <문현동 원조 충무산곰장어> 양념구이가 맛있어요~


원래 부산 문현동 곱창 골목으로 유명해요. 곱창골목은 맞은편에 길 건너 저~기 저~쪽에 있고 여기는 국민은행 뒷편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 주소 참고해주세요~ 곱창 아니고 곰장어 맛집도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해운대 곰장어집에 비하면 양도 많~고 싱싱하고 양념구이에 밥을 또 비벼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름에 오고 겨울에 왔을 만큼 계절마다 생각나는 곰장어 입니다 ^^ ㅎㅎ


저는 처음에 곰장어 근처에도 못갔을 만큼 먹을 줄 몰랐어요. 그런데 한번 그 맛을 알고나니깐 신세계~란 생각을 했어요.

곰장어의 졸깃졸깃하고 탱탱한 살을 씹을 때 진한 바다향이 입안에 가득 퍼지는 느낌이예요. 

다른 곳에서 싱싱하지 못한 곰장어를 먹은 적이 있는데.. 냄새나고 맛이 이상했어요. 그런 경험때문에 한동안 곰장어를 못먹은 적도 있어요.


여긴 오래된 단골집이예요. 사장님이 아주 터프하세요.ㅎㅎ ^^; 연세도 있으시고 외모만 보고서는 전혀 예상치 못하는데... 말솜씨가 아주 죽여주세요. 오해하지 않고 들으시길 바라고요.

여기 사장님 연말에 장사익 콘서트 다녀오시는 만큼 열정도 넘치시고..^^  매번 곰장어 3인분을 4인분같이 주세요.

요즘 경기가 않좋아서 손님이 없으셨다고 하셔서 자주 오란 말에 조금 짠해졌어요. 그나마 연말이라고 사람이 부쩍여서 힘들어 보이셨는데 열심히 장사해야 한다고 하셨거든요. 혼자서 그 많은 손님 받으시는 모습에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원조 충무산 곰장어 주소 : 부산 남구 문현동 205-72





보기 어려운신 분들은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


























사진 찍기 전에 이미 먹어버려서 다시 가져왔어요.ㅎㅎ;;






























볶아먹기. 사장님 목소리는 (다른 손님 휴대폰 두고가셔서 그 폰으로 통화 중이셨어요. 한손으로 밥 볶아주시고..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