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파 슬라이스 절임 고기 소스 / 대박 매운 와사비땡초양파슬라이스 레시피

식재료 준비/소스 레시피

by 훌리아 2021. 9. 14. 16:07

본문

반응형

양파 슬라이스 절임

매운 와사비땡초양파슬라이스 레시피


1) 주재료 : 양파 1개, 땡초 1개 (or 2개)

2) 양념 : 간장 2큰술, 물 2큰술, 후추 약간, 올리고당 2큰술, 와사비 0.5큰술

 

매운 와사비땡초양파슬라이스

 

 

땡초 2개가 아주 매워요. 양파1개 준비

 

양파는 얇게 슬라이스로 썰어주세요.

 

 

 

 

 

 

 

 

 

 

 

 

 

땡초 2개는 확실히 엄청 매워요. 매운걸 못드시면 아예 빼거나 1개나 반개만 넣어주세요.

 

소스에 묻어나는 매운맛만으로도 충부하니깐 드실땐 땡초는 안드시게 좋아요.

 

간장 2큰술

 

물도 2큰술, 후추 약간

 

와사비 조금, 올리고당 2큰술

 

 

잘 뒤 섞어 주세요.

 

 

매운 와사비양파슬라이스

 

 

먹기전에 일부는 냉장보관해 뒀다가 바로 꺼내서 다 먹었어요.

 

 

 

 

 

 

 

 

 

 

 

 

 

 

 

한우 차돌박이 / 차돌백이


추석명절이 코앞이다 보니 요즘 뭘 해먹어야할 지 고민 아닌 고민이 되더라고요.

한끼 한끼 먹고싶은게 많아도 없달까. 사실 어제는 청국장에 무채나물 비빔을 해서 먹었어요. 

가장 맛있더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요건 전전날 주말에 해먹은 차돌박이 구이 였어요. 

한끼는 아니고 한 안주는 되었더라는... 그리고 다시 밥을 먹었어요. ㅎㅎ;;

 

 

아주 실하게 꾸어서 한 입 그득 먹어치운 차돌박이 정말 입에서 맛깔나더라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차돌박이만 먹으면 느끼하기도 하거든요. 이렇때 바~~~로

 

 

 

 

 

 

 

 

 

 

 

 

 

매운 와사비양파슬라이스를 곁들여서 드시면 좋아요.

 

정말 매워서 땡초는 빼고 드셔도 될 정도예요.

 

매운데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가요. ㅎㅎ

 

소스에 푹 ~ 찍어도 맛있어요. 대박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