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진국설렁탕면 면빨이 내 스타일~!

면요리/면류-라면

by 훌리아 2023. 2. 7. 17:44

본문

728x90
반응형

팔도 진국 설렁탕면


주재료 : 팔도 진국 설렁탕면 3개, 냉동만두, 파 조금, 후추 약간

 

 

 

 

 

팔도 진국 설렁탕면 끓이기 맛있게~~


라면을 처음 2개 끓이려다가 3개로 늘려버렸어요. 물량이 넉넉하기도 했고 우선 냉동만두 넣고 뚜껑닫아 끓이기다가 스프+건더기를 넣었어요. 거기다 추가로 후추 팡팡~!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 면을 넣어주세요.

 

 

 

면발의 생명은 탱글탱글인데 잘 저어주시다가 들었다 놓았다 아시죠? 그런데 팔도면은 왕뚜껑 컵라면도 있지만 그 면발의 느낌이 있잖아요. 그게 여기 진국 설렁탕면에도 있는 거예요. 좀 퍼지게 끓여서 먹어야지 했어요. 왜냐면 아주 늦은 밤이어서요. 혹시나 해서 면이라도 퍼지게 하자고 소화되게~ 그랬는데 왠걸요 이 면발이 딱 왕뚜껑 면과 같지 않겠어요. 입에 촥촥 달라붙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구수하면서 나트륨 팡팡 느껴지는 국물맛도 빼놓을 수 없을듯 해요. ㅎㅎㅎ

 

 

 

 

 

잘 끓여서 냄비째 먹었어요. 만두도 맛있고 면도 국물도 입에 짝짝 붙어서 야밤에 야심차게 먹었습니다. 거기다 밥도 한술 말아서 먹고 말았어요. 라면 3개 끓인 밤이었는데~ 그런데도 막 먹방을 했어요~!

 

 

 

 

 

 

 

 

 

 

 

 

 

 

 

 

 

 

팔도 진국 설렁탕면 끓이는 동영상


즐거운 라면 끓이기였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