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어구이 맛있게 먹는법~ 영양만점 장어구이 집에서 맛있게 해먹기

해물요리/해물,생선, 찜,조림 외

by 훌리아 2021. 10. 12.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장어구이 맛있게 먹는법

장어구이 온라인 구매


9.30일에 롯데ON에서 장어1kg, 양갈비 1.2kg 주문했어요. 임은하 푸드 ---> 하남창고(전국 창고가 여러개임)에서 포장되서 오는 것 같더라고요.(5만원 이상 택배료 무료) 항상 근처 가게에서 포장구매하다가 온라인이 조금더 가격면에서나 신선도 면에서 뒤떨어지지 않겠다 싶어서 구매했고, 기대했던것 보다 더 좋았어요.

 

초벌 고창 풍천장어 1kg

 

장어구이 온라인 구매 - 포장상태


 

 

초벌 고창 풍천장어 1kg / 고추장, 간장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초벌구이 상태, 바로 굽기전에 자연해동이나 전자랜지에 해동을 한 후에 굽는 걸 추천!

 

 

장어구이와 같이 먹을 소스 외 준비


 

고추, 마늘, 생강을 꼭  준비해주세요.

 

함께 든 고추장, 간장 소스를 사용했어요. 소금을 찍어드셔도 좋아요.

 

 

 

 

 

 

 

 

 

 

 

 

초벌 장어를 다시 팬에 굽기


생각보다 장어가 땡땡해서 다시 구워야 했어요. 자연해동이나 전자랜지에 해동을 한후에 굽던가, 오븐에 굽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구웠더니 부분 부분 익힘이 달라서 다시 구웠거든요. ^^;

 

 

풍천장어라서 그런지 정말 장어가 크고 맛있었어요. 사진용으로 찍은거라 다시 익히기 전 사진이예요 ^^;;

 

 

 

포장에 든 소스는 먹을 만했고요.

 

 

 

생강을 많이 먹었어요.

 

 

다시 먹을 땐 한번더 익혀서 그런지 완전 부드럽게 입에서 녹았어요.^^

 

 

 

처음으로 온라인 구매였는데 무척 흡족했고,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다른 여러 가리비, 새우, 고기 외에서 여러가지를 직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롯데ON에서 할인구폰이 쏠쏠해서 쌀이나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주로 거기서 구매하는게 되기 때문에 그때그때 주문방식은 다를 수 있겠다 싶어요~! 이마트와 롯데를 주로 비교해서 구매하는 편인데 할인구폰은 롯데가 적극적이고, 싼건 아예 이마트 싸고, 여러분도 참고해서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