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식 / 에어프라이어 치킨후라이 / 원주진미양념치킨 만들기

분식과 야식/간식,야식

by 훌리아 2022. 1. 11. 15:39

본문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치킨후라이 / 원주진미양념치킨 만들기


내가 먹은 것 중에서 중박이상은 원주진미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 치킨후라이 원주진미양념치킨

 

에어프라이어 조리 / 프라이팬 조리 / 양념소스 조리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약 180도씨에서 20~25분간 조리
(1-2분간 에어프라이어에 두어 수분이 날아가도록 둠)
(*프라이팬에서 6-9분간 조리)
(*양념은 부먹 또는 찍먹)

 

 

 

 

 

 

 

 

 

 

 

 

 

냉동상태의 후라이드 치킨을 에어프라이어 바로 넣어주세요. (기름종이를 까는 걸 강추!)

 

180도씨에서 20분 가열했어요.

 

겉이 노릇하게 구워짐

 

내부에 치킨은 수분이 그득 있고, 에어프라이어기가 꺼지만 환풍기가 가동하기 때문에 1-2분간 그대로 두시면 수분이 날아가서 더욱 맛나요`

 

기름종이 깔지 않으면 바닥으로 떨어져서 그을음이 생길 수 있어요. (스탠드형 에어프라이어)

 

기름종이는 진리!

 

 

 

 

 

 

 

 

 

 

 

 

 

에어프라이어 치킨후라이 / 원주진미양념치킨 만들기


양념은 부먹 또는 찍먹
(바삭하게 후라이드치킨을 보니 그냥 먹고 싶기도 했어요. ㅎㅎ)

 

 

정말 노릇하게 구워졌고요

 

 

진미 통닭 특제 양념소스를 부먹 했어요.

 

골고루 양념을 발라줌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그 자체 였어요.

 

이마트에 가서 6개를 사가지고 와서 (30% 할인이었거든요) 주말 야식으로 계속 먹었어요. ㅎㅎ

 

이거 먹다가 다른 제품으로 사다 먹어봤는데 아 아직까지는 원주진미양념치킨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도 깨끗하고 양념도 이만하면 굿 다른데 사서먹는 것 보다 훨씬 안심하고 먹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맛있게 냠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