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생선구이 후기 (뽈락 / 연어 / 갈치)

해물요리/해물,생선, 찜,조림 외

by 훌리아 2022. 3. 17. 16:32

본문

반응형

 

#1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생선구이 (뽈락)


가장 중요한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
180도씨에서 20분 가열

저는 180도씨에서 20분 가열하고 조금 더 바짝 구워봤어요

 

바짝 구우려다보니

 

점점 생선껍데기가 오그라듬

 

바삭하게 탐 ^^; 시간은 적정하게 하셔야 해요~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생선구이 / 간장 양파슬라이스와 함께 드시면 맛나요~


간장에 양파슬라이스 + 와사비 조금 을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생선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바짝구운 볼락 냉동 볼락이라 다소 맛이 떨어지지만 한끼 해결에는 문제없음~

 

양파 슬라이스와 드시면 맛나요

 

 

 

 

 

 

 

 

 

 

#2.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생선구이 (연어 /  갈치)


가장 중요한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
요것도 180도씨 20분 조리예요.
스트이크 솔트를 뿌려서 먹었어요.
그냥 쏘쏘 했어요. ^^;;

 

 

 

갈치는 생물이었는데 먹을 시간이 없어 냉동실에 두었다가 해동해서 구웠어요.

 

소금을 뿌리는게 더 맛나는듯

 

한끼 생선구이~

 

생선 껍데기 상태를 보고 200도씨에 3분 더 추가 해보았어요

 

저는 바짝 굽는걸 좋아해서요 ^^;;

 

 

 

 

 

 

 

 

 

 

 

 

 

 

연어는 냉동이어서 그런지 좀 퍽퍽했어요.

 

생물이었던 갈치는 비록 냉동실행이었지만 해동하고 구웠어도 맛있더라고요.

 

연어는 속이 많이 퍽퍽했음 간단히 간장소스에다가 찍먹함.

 

한끼해결한데 의의가 있었어요^^

 

 

훌리아 푸드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