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청 심한 변비 해결!!! 리얼 플레인(유산균이 6억마리이상/g)

건강/변비예방

by 훌리아 2017. 4. 1. 11:45

본문

728x90
반응형

플레인(plain)은 아무 것도 넣지 않은 음료를 말한다.

부끄럽지만, 저는 심한 변비입니다. 이제는 질병이라고 생각할 정도예요.^^; 변비에는 물이 가장 좋죠. 물도 많이 마시고 운동하고 변비가 없을것도 같지만, 그게 꾸준히 노력해야하는데 겨울 동안 운동하지 않고, 물도 적게 마시고 다시 그 병이 도져버렸습니다. 예전에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라고 살아있는 유산균이 든 알약을 먹기도 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효과가 크지는 않았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변비와의 사투를 벌였습니다. 좋을 때와 나쁠 때를 번갈아가면서 그냥 이렇게 살아야하나보다고 생각했어요. 


요플레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크림 요플레 위주로 먹다보니 달달한 맛에 길들여지기만 하고 변비에는 효과가 전혀~없었어요. 한날 라디오 방송에서 '플레인'이라고 적힌 것을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런게 있었나? 생각해보니.. 아 그 커다란 통?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요거트, 요쿠르트, 플레인 등등 우유나 산양젓 등을 살균하여 반쯤 농축시키고 유산균을 번식시켜 발효, 응고시킨 것입니다.  마트에서 잘 옹기종기 모여있지요. 4-6개 잔잔한 세트로 묶여있고 개중에 커다란 통을 보이기도 했거든요. 저건 그냥 양적으로 많은가보다고 생각했어요.^^;


<리얼 플레인>은 불가리스 유산균, 당무첨가, 유산균 2600억, 1A급 원유(국산), 유산균 6억마리이상/g 이라고 써있어요. 다른 유산균 플레인 제품도 많아요. 저는 마트에서 3개든 할인제품 불가리스 리얼 플레인을 사가지고 와서 효과를 보던 참인데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플레인이 나오는 장면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PPL인가보다 했지요^^ ㅎㅎ


<플레인 요거트 효능>


1. 변비해소

2. 다이어트 (플레인 + 과일) - 한끼 대용

3. 피부미용 - 직접 바르거나 팩을 함 (각질 제거)

4. 암 예방 - 비피더스균이 다량 함유, 장 속 항암작용

5. 면연력 증진 - 감기예방



좀 더 리얼하게 효과를 설명드리자면, 저는 한 통을 3번 정도 나눠서 먹었어요. 공복에 되도록 먹었습니다. 과일은 바나나만 사용했고요. 카카오닙스 1-2 작은 스픈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카카오닙스 효능은 아시나요?


▶카카오닙스 효능 알아보기 (http://holia-81.tistory.com/58)


처음엔 방-구 냄시가 엄청 심했어요. 그런데 쾌-변을 하고 나니 다음부터 매일 하루 한번씩 신호가 오더니 배가 심하게 아픈것도 아닙니다. 그냥 '힘 한번 줘볼까?' 별 생각없이 가서 쉽게 볼일을 보고 나왔어요^^; 와- 완전 신세계다~고 생각했어요. 이런 일은 극히 드물고, 제 인생에서 몇 번 없는 일인지라, 그간 약을 이용해서 보는 쾌-변과는 질적으로 달랐습니다. 한마디로 휴지가 깨끗하다? 무슨 뜻이냐면 뒷처리를 하는데 너무 깨끗한 거예요. 몇 개월전에 생로병사를 보면서 정말 심각한 변비를 앓고 계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저희 엄마도 치질 수술을 하셨어요. 저도 조만간 그 수술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불안이 있었어요.


요즘엔 하루에 한번 아침이나 저녁 먹기전 공복에 챙겨서 먹고 있어요. 플레인의 맛은 오히려 단맛이 많이 나는 요거트들 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밍밍하지만 저는 그 맛이 좋았어요. 과일하고 먹기 딱 좋은 맛 같았어요. 카카오닙스도 카카오맛이 있어서 넣어먹기 좋았어요. 다른 분들은 블루베리, 스낵, 견과류 등을 같이 넣어 먹으시더라고요.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면 될것 같아요.




방송에서는 스티커를 덕지덕지 붙여뒀지만 저는 한 눈에 알아봤어요! ^^ ㅋㅋ



3/24일날 구매한 불가리스당무첨가 가격은 5480원이었습니다. 한 개 가격은 1826원 입니다.






불가리스 유산균, 당무첨가, 유산균 2600억, 1A급 원유(국산), 유산균 6억마리이상/g 이라고 써있어요.






g당 6억마리 이상 유산균이 들어있고 한 통에 435g이니 2600억 불가리스 유산균이란 말이 틀린말은 아니네요.




바나나와 카카오닙스를 넣어 리얼 플레인을 먹었습니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한 장면입니다.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플레인과 함께 믹서기에 넣고 갉아서 딸래미들에게 주더라고요.

방송보다가 어어!~~ 내가 먹는 플레인 하면서 한컷 찍었습니다. ㅋㅋ

이런적 처음^^; 반가워서요^^ ㅎㅎ


변비 탈출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

https://img1.daumcdn.net/thumb/R128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xQY71%2Fbtrt7tZ9QLf%2FH1C88mKI3hnpKajpUglcp0%2Fimg.png